' 7형제 나눔리더 가입 '

' 7형제 나눔리더 가입 '

대전지역을 대표하는 7인의 목사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동시 가입

  • 승인 2019-12-09 00:07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보도사진
사진 왼쪽부터 오정호 목사, 김등모 목사, 이기복 감독, 안기호 회장, 신청 목사, 박문수 목사, 이영환 목사, 박경배 목사
대전지역을 대표하는 7인의 목사가 '7형제 나눔리더 가입식'을 가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오후 2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기호)에 대전지역을 대표하는 7인의 목사 '7형제' 목사들이 방문해 나눔리더 회원으로 동시 가입했다.

'7형제'모임은 새로남교회 오정호 목사, 송촌장로교회 박경배 담임목사, 대전영락교회 김등모 목사, 디딤돌교회 박문수 담임목사, 삼성성결교회 신청 목사, 하늘문교회 원로목사 이기복 감독, 한밭제일교회 이영환 목사 둥 총 7명의 지역을 대표하는 목사들의 모임으로, 연말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 나눔에 동참한 것이다.

특히 오정호 목사는 올 초 1월에 나눔리더 3호 회원으로, 박경배 목사는 6월에 30호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해 활동 중으로,이날 5인의 목사가 나눔리더로 함께 했다.

안기호 대전모금회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현장을 찾아가 관심을 갖고 주님의 사랑을 나누어 주시는 목사님들이 함께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해주셔서 더욱 더 의미있고 큰 힘이 된다"며, "이번 희망2020나눔캠페인 사랑의 온도탑 온도가 목사님들과 대전 시민들의 사랑으로 현재 17도까지 올라가 있다"고 말했다.

안 회장은 "나눔리더는 개인이 참여하는 모금으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의 희망을 밝히고자 하는 개인이 1년 내 100만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할 경우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특히 "나눔리더에 가입한 개인에게는 인증패를 전달하고, 기부금은 전액 대전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사업으로 사용된다"고 전했다.

한편 나눔리더 문의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042)347-5171로 하면 된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안드레 앞세워 안산 상승세 잡는다!
  2. 제24회 대전청소년연극제, 유성여고 '여우골' 대상 수상
  3. 대전 공연 앞둔 판소리꾼 이자람 씨 "관객 있다는 상상속에서 흥 내 볼 것"
  4. 박인혁 결승골, 대전하나시티즌 안산에 2-1승리
  5. [NIE교육] 이문고 첫 비대면 온라인 교육 "신문의 깊이 배웠어요"
  1. 대전경찰, 금지된 서울집회 참여 시 형사처벌 예고
  2. [로또]930회 당첨번호(9월 26일 추첨)
  3. 제20회 대한민국여성미술대전 대상 한국화 김효빈 씨
  4. 코로나가 만든 체육계 기현상… 체육특기생 대입 일반전형에 몰린다
  5. [날씨] 대체로 맑고 낮 최고기온 26도까지 올라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