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국제교류재단, ‘굿네이버 송년의 밤’ 개최

평택시국제교류재단, ‘굿네이버 송년의 밤’ 개최

우수 자원봉사자 등 노고 격려‥감사의 뜻 전해

  • 승인 2019-12-14 15:43
  • 수정 2019-12-14 15:43
  • 이성훈 기자이성훈 기자
행사사진2
평택시국제교류재단(사무처장 차상돈)이 지난 12일 송탄국제교류센터에서 '굿네이버 송년의 밤'을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참석자들<사진=국제교류재단 제공>
평택시국제교류재단(사무처장 차상돈)이 지난 12일 송탄국제교류센터에서 '굿네이버 송년의 밤'을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해 원유철 국회의원 및 시의원, 미2사단 제2전투항공여단장 Brian Watkins 대령, 재단 프로그램 자원봉사자와 시민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2019년 한 해 동안 재단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온 우수 자원봉사자와 단체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행사에서는 주한미군-시민이 함께하는 영어회화 동아리 '토크카페' 장기 참여 봉사자 Kenneth Warren와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정기적으로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친 미2사단 제2전투항공여단 제7-17공격정찰항공대대(7-17 Heavy Attack Reconnaissance Squadron)에 대한 감사패 수여식도 열렸다.

정장선 시장은 "주한미군 평택시대를 맞아 주한미군과 평택시민이 함께 어우러져 좋은 이웃으로 상생하여 미육군성에서 지역사회 우호협력을 인정받은 뜻 깊은 한해였다"며 "이 곳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과 재단이 앞으로 한미 친선 우호교류의 교두보가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상돈 사무처장도 "한미 우호증진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우리가 진정한 굿네이버(Good Neighbor)임을 보여주신 주한미군 가족과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주한미군 가족과 평택시민이 조화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더 큰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평택=이성훈 기자 krg0404@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인터뷰] 한화이글스 브랜든 반즈 "팬들에게 좋은 경기력 선보이고 싶다"
  2. 4위로 추락한 대전, 안산 잡고 상위권 재진입 노린다.
  3. [새책] 부재의 공백을 채운 불안의 감각… '실패한 여름휴가'
  4. [새책] 타인의 삶을 이해하며 자신의 언어를 찾아가는 소년 여정… '내가 말하고 있잖아'
  5. [날씨] 오후까지 계속 된 비… 내일 오후부터 재차 비소식
  1. 대전보훈청, 미등록 유공자 발굴 캠페인 벌여
  2. 충주시 활옥동굴, 폐광의 변신
  3. [새책] 마음의 문을 열면, 삶의 빛이 들어올거에요…'잠에서 깨어난 집'
  4. [새책] 미움만 가득한 세상 대신… '아빠, 구름 위에서 만나요'
  5. [영상]풀스윙 절대 공식! 스윙시 하체체중 비율은?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