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저소득층 아동의 꿈과 희망 위해 한 뜻 모아

대전지역 저소득층 아동의 꿈과 희망 위해 한 뜻 모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경영자연합회,오케이모터스.(주)오케이렌터카
업무협약식

  • 승인 2020-01-20 09:02
  • 신문게재 2020-01-20 21면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협약식
왼쪽부터 김동석 함께하는 경영자연합회 대표, 박미애 본부장, 전미선 오케이모터스·(주)오케이렌터카 대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지난 주말 함께하는 경영자연합회(대표 김동석),오케이모터스·(주)오케이렌터카(대표 전미선)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 공익연계 마케팅 사회공헌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은 대전지역 저소득층 가정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성장하도록 돕고, 기업의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이뤄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협약업체와 연합회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오케이모터스·(주)오케이렌터카는 함께하는 경연자연합회 회원사가 이용시 매출액의 10%를 '초록우산'에 후원하기로 했다. 또 함께하는 경연자연합회 회원사들은 나눔확산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로 했다.

김동석 함께하는 경영자 연합회 대표는 "경기가 어려워져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이 더 많아지는 것 같아 안타깝다"며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연합회에서 더욱 열심히 나눔확산 사회공헌에 참여하겠다" 고 의지를 밝혔다.

전미선 오케이모터스·(주)오케이렌터카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전지역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꼭 전달되었으면 한다"며 "아동복지 향상을 위한 시민인식 개선과 나눔 문화가 확산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이렇게 나눔문화 확산 공익연계 마케팅 사회공헌에 참여해주신 함께하는 경영자연합회 김동석 대표님과 오케이모터스 전미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며 "대전지역 저소득층 아동들의 미래를 밝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의 아들 황인범 러시아에서 승승장구
  2. 연휴 후 수업 대책은?… "학급당 학생 줄여 대면 수업 늘려야"
  3. 추석연휴 문화생활 집콕하며 즐긴다?
  4. [포토 &] 가을 전령사 쑥부쟁이
  5. [새책] 경청의 힘, 따뜻한 언어… 권덕하 시인 '귀를 꽃이라 부르는 저녁'
  1. [나의 노래] 루이 암스트롱의 'what a wonderful world'
  2. 중계방송에는 없었다! 다양한 각도로 보는 논란의(?)골장면(부제:오프사이드)
  3. [국감 브리핑] 교통 과태료 상습체납자 1491명… 미납 총액 108억에 달해
  4. [날씨]오후 중부지방 비, 서쪽내륙 짙은 안개
  5. 대전 용산동 ‘호반써밋 유성 그랜드파크’ 1순위 청약 마감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