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영 미래통합당 양주시 국회의원선거 후보등록 '필승 다짐'

안기영 미래통합당 양주시 국회의원선거 후보등록 '필승 다짐'

  • 승인 2020-03-29 11:15
  • 수정 2020-03-29 11:15
  • 김용택 기자김용택 기자
noname01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양주시 안기영 미래통합당후보가 출사표를 던졌다.

안 후보는 4.15 총선을 앞두고 26일 오전 양주시선거관리위원회에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 일정에 돌입했다.

안 후보는 "오늘은 '천안함 폭침 10주기'를 맞아, 가슴에 감회의 눈물이 흐른다"면서 "천안함 46명 용사의 희생에 깊은 존경과 애도를 표한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이어 안후보는 "문재인 정권은 적폐라는 구실로 정의가 실종된 조국 부부 사태와 이에 항거하는 보수의 광화문집회에서 보았듯이 국민을 분열과 대립으로 3년을 이어왔다"면서 "안보와 경제는 파탄 직전으로 왔다. 이제 대한민국은 좌우가 아닌, 오로지 국가 발전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라고 밝혔다.

안 후보는 "잃어버린 양주 12년 정치! 양주 정치는 기득권에 안주해왔고, 지역경제는 전국에서 매우 어려운 수준으로 서민경제와 지역발전은 뒷전이었다. 이제는 양주가 바뀌어야 한다! 선거철만 되면 난무하는 공약들은 지지부진한 공수표로 진행되고 있는 것에 매우 안타까운 심정"이라며 "이제 양주는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나서야 한다. 위대한 양주시민들께서 안기영 후보를 믿고 선택해주신다면 대한민국과 양주시민이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내겠다고"고 강조했다.

또 안 후보는 "지금부터 새로운 양주 청사진 만들기 위해 안기영은 오직 시민의 눈높이로 소통하고 구석구석 발로 뛰고 일하는 참된 일등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주=김용택 기자 mk4303@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포토 &] 연두 거미
  2. [영상]어프로치가 어려우세요? 공식만 알면 스코어가 팍팍 줄어듭니다. [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
  3. 한화이글스, 15일 김태균 2000경기 출장 공식 시상식
  4. [날씨] 33도까지 오르는 푹푹찌는 날씨… 일부 지역엔 비
  5. K리그 연맹 유튜버 김재원과 온라인 콘텐츠 협업 진행
  1. K리그, 코로나 확산에 따라 16일부터 수도권 경기 무관중으로 다시 전환
  2.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이재명 이낙연 첫 역전
  3. [영상]대전역에 모인 의사들! 의사들이 거리로 나온 이유는?
  4. 양승조 '행정수도 與 새강령에 넣자" 주장 현실화
  5. 대전지역 국가지정 음압병실 13개 추가 확충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