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14일(음력 4월 22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14일(음력 4월 22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0-05-13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14일(음력 4월 22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노력을 다해도 성과가 오르지 않는다고 실망 말라. 굳이 애쓰지 말고 현상 유지에 힘쓰도록. ㅁ ` ㅈ ` ㅊ성씨 손익을 계산하지 말고 성실성을 앞세울 때 봉사정신을 인정받게 되니 조급한 생각일랑 이젠 끝. 4 ` 5 ` 6월생 검정은 피하라.

▶ 소띠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말ㄹ가. 자기의 목표를 높이고 한 가지 일에 매달리도록. 허영심을 버린 솔직한 태도를 가질 것. 5 ` 10 ` 12월생 남에게 주고받을 돈 서둘지 말고 순서를 밝음이 좋겠다. 욕심은 실패의 원인이 될 듯.

▶범띠

손실을 각오하고 행동에 옮겨라. 마음은 있어도 전진하기 어려운 날이지만 뜻밖에 기쁜 소식 전해올 듯. 2 ` 7 ` 9 ` 11월생 애정으로 방황의 길 걷지 말고 새롭게 설계함이 좋겠다. ㅁ ` ㅂ ` ㅅ성씨 구설에 조심할 것.

▶ 토끼띠

독단적으로 하는 일에 결과는 좋지 않을 듯. 3 ` 10 ` 12월생 동업을 한다면 친지나 윗사람의 지도를 받을 것. 매사 적극적으로 전진하면 만사 순조롭게 성과를 이룰 수 있으나 건강을 잃으면 다 잃는 격이니 건강을 돌보아야 할 때다.

▶용띠

난관의 벽은 두텁지만 의욕과 패기만 있다면 무엇이 두려울까 지혜를 과시하지 말고 인간관계도 풍부하고 다채로워지면 얻는바가 크겠다. 6 ` 8 ` 9월생 혼자 보다는 ㅂ ` ㅈ ` ㅁ성씨와 함께 할 때. 당신의 길은 열리리라.

▶뱀띠

매사 실수 없이 일처리를 하지만 가볍게 보지 말고 마음을 모아 대처함이 좋겠다. 발이 무거워도 혼신의 힘을 다하여 나가라. ㄱ ` ㅂ ` ㅎ성씨 자기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해결책을 찾을 때 해결의 실마리가 엿 보인다.

▶ 말띠

목표는 높고 여건이 맞지 않는다 너무 억지 부리지 않도록. 타산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스스로 받아들임이 좋겠다. 3 ` 5 ` 7월생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과 같이 생각을 깊이 함이 좋을 듯. ㄱ ` ㅅ ` ㅊ성씨 신병이 따르니 조심.

▶ 양띠

화를 내고 싶어도 잘 참고 노력하여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라. 본인 말만 앞세우는 태도는 삼감이 좋겠다. 성급하게 결단 내리지 말고 2 ` 7 ` 9 ` 11월생은 한번쯤 뒤돌아 볼 수 있는 여유를 가질 때 후회를 면할 수 있음을 알 것.

▶ 원숭이

좋은 일은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가라. 본분에서 이탈하지 않는 길이 유리. 자신에 일에만 전념하도록 하라. 소문이나 남의 험담에 넘어가지 말고 자신의 눈으로 확인하고 결정지음이 좋겠다. 1 ` 2 ` 3월생 푸른색이 길.

▶ 닭띠

남의 부탁을 생각 없이 받아들이면 곤란에 처할 듯. 흔들리는 마음가짐을 곧게 하고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 것. 차근차근 계획한 일들은 전진한다면 순조롭겠다. ㄱ ` ㅈ ` ㅂ성씨 약한 마음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나가라.

▶ 개띠

신규 사업에 도전하거나 다른 일에 개입은 금물. 현재 상태에서 힘과 지혜를 모아 웃사람의 말과 조언을 구할 때 좋은 힌트를 얻어 큰 성과 있겠다. 순조롭게 풀리는 운이나 강한 의지와 끈기만이 살아남는 길임을 명심할 것.

▶ 돼지띠

불평을 내색하지 않는 것이 중요. 평소에 느긋한 태도를 갖고 임할 것. 좋은 의미와 동료나 선 ` 후배 관계를 갖고 솔직한 대화로 풀어 나가라. 고집스럽게 자기주장만 하면 주위에 적을 만들 수. 겸손을 제일로 삼는다면 별무리 없겠다.

자료제공=구삼원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세종시 합강동 스마트시티, 'L1블록 643세대' 본격 공급
  2. 과기정통부 '출연연 정책방향' 발표… 과기계 "기대와 우려 동시에"
  3. 장철민 "새 충청은 젊은 리더십 필요"… 대전·충남 첫 통합단체장 도전 의지↑
  4. 최저임금 인상에 급여 줄이려 휴게 시간 확대… 경비노동자들 방지 대책 촉구
  5. 한남대 이진아 교수 연구팀, 세계 저명학술지에 논문 게재
  1. 학생들의 헌옷 판매 수익 취약계층 장학금으로…충남대 백마봉사단 눈길
  2. 김태흠 충남지사 "대통령 통합 의지 적극 환영"
  3. 민주평통 동구협의회, '화해.협력의 남북관계' 재정립 논의
  4. 부산공동어시장 현대화 사업 착수… '수산물 유통 중심으로'
  5. 지역대 육성 위해 라이즈 사업에 팔 걷어부친 대전시…전국 최초 조례 제정

헤드라인 뉴스


이장우 "김태흠 지사와 충청 미래를 위해 역할 분담할 것"

이장우 "김태흠 지사와 충청 미래를 위해 역할 분담할 것"

이장우 대전시장이 이재명 대통령의 적극 추진으로 급물살을 탄 대전·충남 행정통합의 단체장 출마에 대해 "김태흠 충남지사와 함께 충청의 미래를 위해 역할분담을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장은 19일 대전시청 기자실에서 가진 오정 국가시범지구(도시재생 혁신지구) 선정 관련 브리핑에서 대전충남행정통합시장 출마 여부에 대한 질문에 "통합시장을 누가 하고 안 하고는 작은 문제이고, 통합은 유불리를 떠나 충청 미래를 위해 해야 하는 일"이라면서 "(출마는) 누가 하고 안 하고의 문제가 아니라 당과도 상의할 일이다. 김태흠 충남지사와는 (이..

`2025 도전! 충청남도 재난 안전 골든벨` 성료… 퀴즈왕 주인공은?
'2025 도전! 충청남도 재난 안전 골든벨' 성료… 퀴즈왕 주인공은?

청양 목면초등학교 4학년 김가율 학생이 2025 충남 재난 안전 퀴즈왕에 등극했다. 충청남도, 중도일보가 주최하고, 충남교육청, 충남경찰청이 후원한 '2025 도전! 충청남도 재난 안전 골든벨'이 18일 예산 윤봉길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골든벨은 충남 15개 시군 퀴즈왕에 등극한 학생 및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이 모여 충남 퀴즈왕에 도전하는 자리로, 272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행사엔 전형식 충남도 정무부지사, 남도현 충남교육청 기획국장, 김택중 예산부군수, 유영돈 중도일보 사장, 최재헌 중도일보 내포본부장 등이 참석해 퀴즈왕..

충남 천안·보령 산란계 농장서 고병원성 AI 의사환축 잇따라 발생
충남 천안·보령 산란계 농장서 고병원성 AI 의사환축 잇따라 발생

충남 천안과 보령 소재 산란계 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H5형)가 잇따라 발생했다. 충남도에 따르면 17일 충남 보령시 청소면, 천안시 성환읍 소재 농장에서 폐사가 증가한다는 신고가 접수돼 동물위생시험소가 확인에 나섰다. 충남 동물위생시험소가 18일 확인한 결과, H5형이 검출돼 농림축산검역본부에 고병원성 여부 검사를 의뢰했다. 검사결과는 1~3일가량 소요될 예정이다. 성환읍 소재 농장은 과거 4차례 발생한 사례가 있고, 청소면 농장은 2022년 1차례 발생한 바 있다. 현재 성환읍 소재 농장에서 사육 중인 가금류 22..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성금으로 잇는 희망…유성구 주민들 ‘순회모금’ 동참 성금으로 잇는 희망…유성구 주민들 ‘순회모금’ 동참

  • 시니어 모델들의 우아한 워킹 시니어 모델들의 우아한 워킹

  • 딸기의 계절 딸기의 계절

  • 보관시한 끝난 문서 파쇄 보관시한 끝난 문서 파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