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 2020년5월27일 (수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 2020년5월27일 (수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 승인 2020-05-26 14: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현주-별자리운세-썸네일
[★별자리운세] 2020년5월27일 (수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행운의 색 ~ 카키, 초록색 계열 // 행운의 수 ~ 7. 8. 9. 10





★염소자리 [12.25~1.19]

[LOVE]



서로 오해로 인한 경솔한 언행으로 서로에게 화날 일을 하지 않았는지 반성해보라.

[JOB]

서운함과 짜증이 생기지만 불편한 감정을 드러내기보다는 자신의 임무에 충실함이 이롭다.

[MONEY]

사람들과의 좋은 교류를 유지하는 것이 금전적인 혜택을 가져다줄 것이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

상대가 먼저 알아주기를 기다리는 것보다 상대가 알아들을 수 있는 표현방식으로 바꾸어 보는 것이 이롭다.

[JOB]

좋은 가면을 쓰고 타인을 재보면서 일해야 한다. 안정적인 직장 운,

[MONEY]

지출이 늘고 안정적인 수입도 방해가 생기니 들어올 돈은 늦어지고 지출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

서로 기대가 다르니 불만과 서운함이 생기겠다.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다.

[JOB]

직장에서는 실망이 많은 시기이며, 업무의 실수를 조심해라. 기회를 놓칠 수 있다.

[MONEY]

중요한 결정은 잠시 미루는 것이 이롭다. 믿을만한 정보와 신뢰를 주는 사람일지라도 이익보다는 손해를 볼 수 있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

상대에 대한 아낌없는 칭찬이 서로의 애정을 더욱 굳건하게 해 줄 것이다. 솔로는 소개팅에 나가면 솔직담백한 모습으로 어필해보라.

[JOB]

매너 있는 태도와 친절로써 대하라. 자신의 입지가 강해지며 재능을 인정받게 된다. 스스로도 일에 대한 의욕이 생기겠다.

[MONEY]

수익으로 연결 되도 다시 지출로 이어지니 자금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이롭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

즐기기 위한 데이트 비용도 크게 늘어나게 되고 만나는 이성이 있어도 새로운 이성이 다가오면 쉽게 가까워지게 된다.

[JOB]

밀려 있던 것은 자연스레 다음에 해결되니 너무 초조해마라.

[MONEY]

가만히 있는 것이 좋다. 자금의 여유보다 지출할 곳이 더 많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

어쩜 넘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보라.

[JOB]

독자적인 활동보다 주변의 사람들과 협력을 통해 업무를 진행함이 이롭다.

[MONEY]

처음 시작은 작은 이익처럼 보이지만 더 큰 수익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

오래된 커플은 너무 익숙해져서 소홀해지게 된다. 당신이 애정을 쏟아 붓고 마음이 멀어지지 않도록 관심과 애정표현을 해주는 것이 좋다.

[JOB]

애초 생각했던 계획과는 다른 진행을 보이고 효과적인 업무진행을 위해 협업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다.

[MONEY]

엉뚱한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대비를 해두는 것이 좋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

상대를 챙겨주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게 되거나 부지런히 데이트를 즐기게 될 수 있다.

[JOB]

주변의 평가와 대인관계에 따른 영향도 있으니 긍정적인 생각을 갖도록 하는 것이 좋다.

[MONEY]

인내하고 참고 기다리게 된다면 점차 나아질 것이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

연애에 인내와 배려가 필요하다. 감정적 영향을 받게 되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대하는 것이 이롭다.

[JOB]

지금은 힘들어도 참을 때이다.

[MONEY]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는 것이 이롭고 금전문제에 잘못된 결정을 내릴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

솔로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빨리 대시해보라. 즉흥적인 감정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급속히 발전하게 될 수 있다.

[JOB]

업무에 대한 집중도가 떨어지게 된다. 이럴 때 페이스를 계속 유지해 둔다면 다음에 올 좋은 기회를 잡게 될 것이다.

[MONEY]

금전관련 해 여러 가지 꼼꼼하게 관리하고 처리할 일이 많아지게 된다. 그로 인한 금전의 수익이 쌓이게 된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

상대의 감정배려보다는 자신입장을 더 크게 생각하게 되니 서운함에 말 한마디도 예민하게 받아들이게 된다.

[JOB]

주변의 반응과 상황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게 된다.

[MONEY]

그동안의 금전 계획을 이시기에 실행하게 되거나 이익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이익의 기회가 생긴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

상대의 모습을 통해 자신의 부족함을 인지한다면 당신의 연애는 점차 나아지게 될 것이다.

[JOB]

모든 것을 혼자 해결하려는 만큼 그만한 노력이 필요한 것이다. 주변의 하모니가 필요하다.

[MONEY]

자금의 문제가 있었다면 조금씩 해결의 실마리가 생기겠고 그렇지 않았다면 금전 손실을 입을 수 있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세종시 합강동 스마트시티, 'L1블록 643세대' 본격 공급
  2. 2026년 부동산 제도 달라지는 것은?
  3. 과기정통부 '출연연 정책방향' 발표… 과기계 "기대와 우려 동시에"
  4. 최저임금 인상에 급여 줄이려 휴게 시간 확대… 경비노동자들 방지 대책 촉구
  5. 李대통령 대전충남 與의원 18일 만난다…통합 로드맵 나오나
  1. 지역대 육성 위해 라이즈 사업에 팔 걷어부친 대전시…전국 최초 조례 제정
  2. 장철민 "새 충청은 젊은 리더십 필요"… 대전·충남 첫 통합단체장 도전 의지↑
  3. 한남대 이진아 교수 연구팀, 세계 저명학술지에 논문 게재
  4. 김태흠 충남지사 "대통령 통합 의지 적극 환영"
  5. 학생들의 헌옷 판매 수익 취약계층 장학금으로…충남대 백마봉사단 눈길

헤드라인 뉴스


라이즈 사업에 팔 걷어부친 대전시… 전국 최초 조례 제정

라이즈 사업에 팔 걷어부친 대전시… 전국 최초 조례 제정

지역대 육성과 안정적 지원을 위해 대전시가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이하 라이즈)' 2차연도 사업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사업 지속성을 위해 전국 17개 시도 가운데 처음으로 라이즈 관련 운영 조례를 제정했는데, 라이즈 위원회 구성도 기업인과 과학기술계까지 포함해 다양화할 예정이다. 시와 대학 실무자 간 소통 협의체를 마련하고, 정부의 초광역 개편에 발맞춰 사업 계획을 수립해 내년에는 가시적 성과를 내는데 집중하겠단 계획이다. 18일 대전시에 따르면, 전날 오후 시는 라이즈 사업에 참여하는 지역 대학과 간담회..

`2025 도전! 충청남도 재난 안전 골든벨` 성료… 퀴즈왕 주인공은?
'2025 도전! 충청남도 재난 안전 골든벨' 성료… 퀴즈왕 주인공은?

청양 목면초등학교 4학년 김가율 학생이 2025 충남 재난 안전 퀴즈왕에 등극했다. 충청남도, 중도일보가 주최하고, 충남교육청, 충남경찰청이 후원한 '2025 도전! 충청남도 재난 안전 골든벨'이 18일 예산 윤봉길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골든벨은 충남 15개 시군 퀴즈왕에 등극한 학생 및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이 모여 충남 퀴즈왕에 도전하는 자리로, 272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행사엔 전형식 충남도 정무부지사, 남도현 충남교육청 기획국장, 김택중 예산부군수, 유영돈 중도일보 사장, 최재헌 중도일보 내포본부장 등이 참석해 퀴즈왕..

충남 천안·보령 산란계 농장서 고병원성 AI 의사환축 잇따라 발생
충남 천안·보령 산란계 농장서 고병원성 AI 의사환축 잇따라 발생

충남 천안과 보령 소재 산란계 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H5형)가 잇따라 발생했다. 충남도에 따르면 17일 충남 보령시 청소면, 천안시 성환읍 소재 농장에서 폐사가 증가한다는 신고가 접수돼 동물위생시험소가 확인에 나섰다. 충남 동물위생시험소가 18일 확인한 결과, H5형이 검출돼 농림축산검역본부에 고병원성 여부 검사를 의뢰했다. 검사결과는 1~3일가량 소요될 예정이다. 성환읍 소재 농장은 과거 4차례 발생한 사례가 있고, 청소면 농장은 2022년 1차례 발생한 바 있다. 현재 성환읍 소재 농장에서 사육 중인 가금류 22..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성금으로 잇는 희망…유성구 주민들 ‘순회모금’ 동참 성금으로 잇는 희망…유성구 주민들 ‘순회모금’ 동참

  • 시니어 모델들의 우아한 워킹 시니어 모델들의 우아한 워킹

  • 딸기의 계절 딸기의 계절

  • 보관시한 끝난 문서 파쇄 보관시한 끝난 문서 파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