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 2020년6월3일 (수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별자리운세] 2020년6월3일 (수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 승인 2020-06-02 14:00
  • 수정 2020-06-02 14: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현주-별자리운세-썸네일
[★별자리운세] 2020년6월3일 (수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행운의 색 ~ 핑크, 붉은색 계열 // 행운의 수 ~ 2. 6. 8. 10



★염소자리 [12.25~1.19]

[LOVE]

내 것이라 생각한 사람이 등을 돌리면 그만큼 상처를 입게 된다. 주의하고 상대를 배려하라.

[JOB]

좋은 아이디어와 행동력이 뒷받침 되는 시기이니 까다로운 업무는 이 시기에 밀어붙이는 것이 이롭다.

[MONEY]

꼭 참석해야 할 모임 위주로 유지를 하는 것이 이로우며 중요한 거래는 미루는 것이 좋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

이별위기에 놓여있는 커플은 다시 좋아질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되고 솔로는 다시 새로운 연애에 대한 기대가 생겨나게 된다.

[JOB]

일처리에 문제가 꼬일 수 있으니 중요한 업무일수록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이롭다.

[MONEY]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아라. 옹졸한 행동은 결국 내게 피해만 입힐 것이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

엉뚱한 곳에 집중하느라 옆에 있는 사람이 소외감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하라.

[JOB]

업무협조의 참여 여부에 따라 점차 당신의 능력 발휘를 할 수 있는 일들이 늘어나고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MONEY]

연채 금이나 잊고 있었던 지출 등으로 여러 가지 금전적 압박이 생기니 가능할 줄 알았던 지출을 감당하게 어려워진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안정감을 느끼게 되고 연인과 관계가 더욱 깊어지게 된다.

[JOB]

어려운 업무도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잘 해결해 나갈 것이다. 취업준비생은 자기 소신껏 지원해보라.

[MONEY]

계획대로 진행이 되니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

확실히 알게 될 때까지 섣부른 결정을 내리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JOB]

취업준비생은 기대가 높은 곳에는 좋은 소식이 오지 않는다. 마음에 들지 않는 곳에도 지원해보는 것이 좋다.

[MONEY]

재정의 상황을 점검하고 예산의 책정을 수정하는 것이 이롭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

인내는 바닥을 보이게 되고 익숙함으로 인한 경솔한 행동을 보일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주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JOB]

부드러운 미소와 친절한 태도를 보일수록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일의 능률도 좋아지게 된다.

[MONEY]

여러 가지 계획을 늘리지 말고 꼭 필요한 한 가지에 집중하는 게 이롭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

둘 만의 여행은 꼭 필요한 것이다. 실행에 옮겨라. 즐겁게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다녀오는 것이 좋다.

[JOB]

윗사람의 간섭과 요구사항이 늘어나게 되고 주변의 도움 없이 혼자서 감당해야 할 일이 생긴다.

[MONEY]

기회가 저절로 포착하는 것이 아니므로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만나보고 주변 정보를 확인해야 그 기회가 손에 들어오게 될 것이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

엉뚱한 일로 오해를 받고 이별까지 하게 될 수 있다. 주의하라.

[JOB]

타인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커지니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 일하기 즐거워진다.

[MONEY]

그동안 추진해온 것은 이제야 결과를 보여주니 수익이 들어오게 될 것이다. 그동안의 노력이 이제 결실을 맺게 된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

오지 않은 미래를 걱정하느라 즐거운 연애를 누리지도 못하고 상대방도 멀어질 수 있다. 밝고 긍정적인 생각이 연애를 좋게 만들게 된다.

[JOB]

방심하고 있다가 한꺼번에 여러 일이 겹칠 수도 있으니 시간의 여유가 있는 일도 미리미리 착수 하는 것이 좋다.

[MONEY]

체면이나 책임감으로 인한 씀씀이도 커지니 되도록 적당한 선에서 하는 것이 필요하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

진솔한 감정표현만이 둘 사이의 갈등을 해소하게 할 것이다.

[JOB]

화려한 계획은 잠시 미뤄두는 것이 좋다. 지금 해결해야 할 힘든 일들을 우선으로 처리하라.

[MONEY]

성급하게 움직이면 이익보다 손실이 늘어나게 된다. 부드러운 태도로 대처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

과거 문제로 둘 사이에 다툴 수 있으나 어떤 문제가 생겨도 서로에 대한 신뢰를 무너뜨리지 않는다면 잘 해결하게 될 것이다.

[JOB]

이때의 활발한 활동이 더 큰 진전을 이루게 만들 것이다.

[MONEY]

하고 싶고 갖고 싶은 것 등 많아지고 더 큰 이익을 위한 계획으로 분주하게 움직이게 된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

무엇을 하더라도 좋은 결과를 나타내니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이롭겠다.

[JOB]

안정적인 직장 운, 책임감과 업무 집중도가 올라가니 맡은 업무에 좋은 성과가 나타나게 된다.

[MONEY]

주변인들과 어울리다 불필요한 지출을 하게 되니 심사숙고 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고(故) 최숙현 선수, 대전시청 소속 동료에게도 "같이 고소하자" 요청
  2. 대전하나시티즌 새로운 해결사 윤승원, FA컵 충분히 좋은 결과 기대한다!
  3. 한남대 회화전공 심유나 학생 "골령골, 전쟁은 과거 아닌 현재"
  4. [한줄서가] 바보, 인요가, 10대와 통하는 철학 이야기 등
  5. 외나무다리에서 만난 황선홍vs최용수 한밭벌 빅매치! 누가 웃을까?
  1. 올해 11개 신규 체육대회, 코로나19로 전부 물거품
  2. "현충원 안장 취소하라"… 친일논란 고 백선엽 장군 현충원 안장 반대 요구
  3. ‘이응노와 구글 아트 앤 컬처’ 특별전… 대전 최초 화상 온라인 간담회
  4. 대전 을지대학교병원 비정규직 노조 설립
  5. [영상]혈액수급비상! 헌혈의집 취재 간 기자도 헌혈하고 왔습니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