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산업진흥 유공' 세종 리봄화장품 산자부 장관표창

'지역산업진흥 유공' 세종 리봄화장품 산자부 장관표창

  • 승인 2020-09-20 17:33
  • 고미선 기자고미선 기자
리봄
세종시 연동면 명학산단서로에 위치한 리봄화장품 전경. /리봄화장품 홈페이지
세종시 연동면 명학산업단지에 위치한 리봄화장품(주)(대표 서종우)가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한 '2020 지역산업진흥 유공 포상'에서 산자부 장관 표창을 받는다.

20일 세종시에 따르면 지역산업진흥 유공 포상은 매년 지역산업 진흥과 경쟁력 향상을 통해 지역 성장과 국가균형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수여한다.

권영석 대외협력담당관은 "그동안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지역 대표 기업으로 성장해온 리봄화장품의 수상을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버팀목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10돌을 맞은 리봄화장품은 창업 후 매년 30% 이상의 매출 증대와 지속적인 기술개발 투자, 경영혁신과 생산성 향상을 통해 직원의 근로환경 개선과 복지증대 및 고용 창출을 이뤘다.

서종우 대표는 미래지향적인 생각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최적의 가격으로,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꾸준한 기술개발과 아낌없는 투자를 추진하고 있다.

리봄2
서종우 리봄화장품 대표. /리봄화장품 홈페이지
이 같은 노력으로 지난 2018년 무역의 날 300만 달라 수출의 탑 수상과 2019년 중소기업인대회 석탑산업훈장 수훈, 올해 산자부 장관상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통한 기업 이익의 지역사회 환원·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공로를 높게 평가받아 장관 표창을 받게 됐다.
세종=고미선 기자 misunyda@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시청 철인 3종팀, 문체부장관배 대회 개인전.단체전우승
  2.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보유 주식 현황
  3. 대전 동부경찰서, 대동천 산책로 색단장
  4. '나무를 바라보는 아홉가지 시선' 백향기 작가 작품전
  5. [포토 &] 새의 죽음
  1. [주말 사건사고] 대전·충남서 화재·교통 사망사고
  2. [날씨] 아침기온 5도 내외로 쌀쌀… 일교차 당분간 커
  3. [공연] 대전시립연정국악원 '판소리 다섯마당' 젊은 소리꾼 이윤아 씨 초청
  4. [대전기록프로젝트] 정동을 걸어보면
  5. 與, 다음달 초 행정수도 이전 범위 내놓는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