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석맞이 이벤트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석맞이 이벤트

  • 승인 2020-09-30 21:15
  • 금상진 기자금상진 기자
1
대전하나시티즌
코로나19로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축구팬들을 위해 대전하나시티즌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선수들이 전통놀이를 선보이고 팬들도 참여해 경품도 타는 특별한 이벤트다. 코로나19가 K리그 선수들의 명절맞이 풍경도 바꿔놓은 것이다.

대전하나시티즌이 10월 1일 (목) 12시에 네이버TV를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석맞이 선수단 전통 게임 대결의 승자 맞추기 이벤트로 OB팀 조재철, 이웅희, 김진영과 YB팀 이정문, 윤성한, 김지훈이 윷놀이, 제기차기 등 전통 게임 대결을 펼치고 게임의 승자팀을 예상하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6명의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보급형 유니폼을 선물한다.

2 (1)
대전하나시티즌
'대전하나시티즌은 사랑을 싣고'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코로나19로 인해 만나지 못하는 가족, 친척, 친구 태그 후, 안부 인사를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컬러링북이 제공된다.

4일 충남아산FC와의 22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는 대전은 3일부터 4일까지 대전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댓글 남기기 이벤트를 통해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2연승을 노린다. 참여자에게는 구단 공식 마스크 및 마스크 이탈 방지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대전의 추석 특선 이벤트의 자세한 참여 방법 및 참가는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다.

한편, 대전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만나지 못하는 팬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금상진 기자 jodpd@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플레이오프 희망 이어갈 수 있을까?
  2. [날씨]아침 기온 낮아 춥겠고 서해안 풍랑주의보
  3. 한화이글스, 선수 6명 웨이버 공시 및 육성 말소 요청
  4. [새책] "우리 아이가 의자가 되었어요" 나무가 사라진 날
  5. [새책] 경주 마니아 황윤 작가와 함께 가는 신라여행… '일상이 고고학, 나 혼자 경주 여행'
  1. [날씨] 주말 어제보다 기온 더 떨어져 '쌀쌀'
  2. 해외직구 불만 여전히 증가... 반품절차와 비용 확인 '꼼꼼히'
  3. [부여간첩사건 25주기] 北 위장 전문 띄우고 7개월 잠복작전…'경찰 이름으로 견디어'
  4. 미국 대선 후보 지지율 추이
  5. 매물은 없는데 가격 상승은 여전… 대전·세종 전세시장 불안정 지속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