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웅 후보, 정의당 충남도당위원장 당선

신현웅 후보, 정의당 충남도당위원장 당선

충남도당 중심으로 함께 할 것을 간곡히 요청

  • 승인 2020-10-01 17:10
  • 임붕순 기자임붕순 기자
temp_1601532454375.-159691336
신현웅 정의당 충남도당 위원장 당선자
제6기 전국동시당직선거에서 신현웅 후보가 정의당 충남도당위원장에 당선됐다.

분열된 충남도당을 하나로 묶어 함께 가자고 다짐하며 단독입후보 했고, 당원들은 그 마음을 받아 안아 95%이상의 뜨거운 지지를 보내며 당선의 기쁨을 선사했다.

신현웅 충남도당위원장은 "투표에 참여해 주신 당원 동지들께 감사인사를 먼저 드리며, 이제는 충남도당을 중심으로 함께 해 주실 것을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도당위원장이 당원들의 충실한 심부름 역할과 각 지역위원회를 활성화시키고 최대한 지원하는 역할 그리고 중앙당에 충남도당의 의견을 잘 전달하고 요구할 것이 있으면 잘 챙겨오면 된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충남도당부위원장에는 김정아, 박은하, 한쌍희 후보가 당선되었고, 이선영 당진시지역위원장, 조정상 서산태안지역위원장, 황환철 천안시지역위원장, 배영대, 임푸른 전국위원이 당선되었다. 이밖에도 당대회 대의원과 충남도당대의원 등 다수 출마자들의 당선이 확정됐다.

신현웅 충남도당위원장 당선인은 "지역 선거결과를 보고 마음이 무척 무겁습니다. 결과에 따른 후유증도 예상되지만 더 이상은 안됩니다. 그래도 당원들이 2년간 책임을 주셨으니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합니다. 당원 동지들의 많은 조언과 응원 그리고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신현웅 충남도당위원장은 주요 공약으로 ▲당원중심의 운영 활성화 ▲지역위원회의 자율성 보장과 지원 ▲전태일3법제정 ▲탈석탄 정책에 따른 발전소 노동자들의 고용유지 대안 마련 등이었다. 공약을 실효성있게 실천하는 것과 더불어 새롭게 시작하는 제6기 정의당 충남도당은 이번 각 단위 선거에서 나타난 무거운 상황을 엄중하게 인식하고 함께 뜻모아 마음모아 상생하는 충남도당을 이끌어 나갈 것을 다짐하고 약속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플레이오프 희망 이어갈 수 있을까?
  2. [날씨]아침 기온 낮아 춥겠고 서해안 풍랑주의보
  3. 한화이글스, 선수 6명 웨이버 공시 및 육성 말소 요청
  4. [새책] "우리 아이가 의자가 되었어요" 나무가 사라진 날
  5. [새책] 경주 마니아 황윤 작가와 함께 가는 신라여행… '일상이 고고학, 나 혼자 경주 여행'
  1. [날씨] 주말 어제보다 기온 더 떨어져 '쌀쌀'
  2. 해외직구 불만 여전히 증가... 반품절차와 비용 확인 '꼼꼼히'
  3. [부여간첩사건 25주기] 北 위장 전문 띄우고 7개월 잠복작전…'경찰 이름으로 견디어'
  4. 미국 대선 후보 지지율 추이
  5. 매물은 없는데 가격 상승은 여전… 대전·세종 전세시장 불안정 지속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