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향인 김민태 대표, 연탄 8500장 선물

출향인 김민태 대표, 연탄 8500장 선물

- ㈜비율컴퍼니 '바디코치', 고향에 온정 나눔 -

  • 승인 2020-11-27 13:42
  • 최병수 기자최병수 기자


수원시 팔달구에 소재한 ㈜비율컴퍼니 '바디코치'(대표 김민태)가 27일 충주시청을 방문해 고향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연탄 8500장을 기탁했다.

충주중학교와 대원고등학교를 졸업한 ㈜비율컴퍼니'바디코치'김민태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성전문피티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한 헬스케어 브랜드 대표이다.

유년기 생활보호대상자로 자라면서 주위의 장학금과 나눔, 격려로 많은 도움을 받았던 김 대표는 그 고마움을 돌려주기 위해 고향에 연탄 기탁을 결심하게 됐다.

시는 기탁된 연탄을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읍면동과 협력하여 코로나 여파 등으로 연탄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구에게 신속히 전달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건강한 삶을 실천하는 게 바디코치 브랜드의 참 가치이다"며, "이번 나눔을 통해 고향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는 회사로 기억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율컴퍼니'바디코치'는 창업 후 8년 동안 해마다 수익금의 3% 이상을 한림대학 동탄성심병원에 기부해 난치병 환우들을 후원해 오고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충주=최병수 기자 cbsmit@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오주영 대전협회장 대한세팍타크로협회장에 당선…"재정자립 이바지"
  2. 대전하나시티즌 오는 2월 28일 부천서 개막전, 2021시즌 K2리그 일정 발표
  3. 대전교육청 22일 고등학교 학교 배정 발표
  4. 외국인 사령탑 주전경쟁 예고한 한화이글스…리빌딩 카운트다운
  5. 경기도 시장군수 협의회, 2차 재난기본소득 관련 성명서 발표
  1. 대전 서구 용문 1.2.3구역 6월 분양 예정… 분양가는?
  2. '벌써 74일째'… 코레일네트웍스 노조 총파업 여전
  3. 세종시 고분양가 부추긴 '깜깜이 심사'
  4. 정부 '지자체 협력 돌봄' 계획 두고 반발 거세
  5. 공주시, 코로나19 확진자 1명 추가 발생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