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전함 프로젝트’

‘사랑의 전함 프로젝트’

대전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코로나19 극복 응원 릴레이 펼쳐
-소상공인 후원자 응원키트 전달 ‘사랑의 전함 프로젝트’실시

  • 승인 2020-12-23 15:09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보도자료 사진_후원자님 힘내세요
“힘들고 어려운 지금, 온 맘 다해 후원자님을 응원합니다. 후원자님 힘내세요!! 사랑합니다.”

대전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창노)은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지속적인 후원을 한 소상공인 후원자 20명을 대상으로 16일부터 22일까지 코로나19 응원키트를 전달했다.

복지관은 후원처 20곳을 방문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사장님 힘내세요! 후원자님 사랑합니다!' 응원릴레이를 펼치며 응원키트를 전달했다. 응원키트는 후원처 정보가 기재된 자체 제작한 착한가게 홍보지와 감사카드, 간식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윤창노 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복지관을 후원해주시는 소상공인 후원자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사랑의 전함프로젝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응원키트를 전달받은 후원자는 "우리가 해드린 것에 비해 너무 큰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고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윤창노 관장은 "소상공인 분들께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거란 생각이 든다"며 "어려운 상황에도 복지관에 후원을 지속해주심에 감사드리고 사랑의 전함프로젝트를 통해 사회공헌에 이바지하고 있다는 사명감을 갖고 다시 힘을 내서 일어설 수 있는 원동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나의 노래] 화사의 'Fly me to the moon'
  2. 한화이글스 선수들, 팬사랑 노래제작 영상공개
  3. [영상]대전하나시티즌 이적생들의 지옥훈련! 이게 그 말로만 듣던 그 소문의 뜀박질?
  4. [문화] 신간소개 '그날 세계사 365', '세계는 넓고 갈곳은 많다'
  5. 오주영 대전협회장 대한세팍타크로협회장에 당선…"재정자립 이바지"
  1. 부산지역 '4050 교수' 200명, 이진복 부산시장 예비후보 지지 선언
  2. [목요광장] 테스형, 고맙습니다.
  3. 목포시 "모든 시민 대상 재난지원금 지급 계획 없다"
  4. 올해 대전 아파트 3만여 가구 분양 '역대 최대'
  5. 세종시 6-3생활권 주상복합 '고분양가 논란'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