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산의료원, 직원헌장 선포식 사진 |
충청남도 서산의료원은 지난 17일 서산의료원 직원헌장 선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직원헌장 선포식은 2021년을 맞아 직원과 지역주민 모두가 행복한 충청남도 서산의료원을 만들기 위하여 진행됏다.
직원헌장의 주요 내용은, 충청남도서산의료원의 직원임에 긍지를 가지고, 모든 내원객에 친절히 대하며, 양질의 공공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충남도민의 건강안전망을 구축하는 것이다.
서산의료원 김영완 원장은"2020년에 서산의료원은 서산·당진·태안을 아우르는 지역책임의료기관으로 지정되어 공공보건의료의 중심을 담당하고 있다"며 "이번 직원헌장의 제정을 통해 서산의료원 직원임에 긍지를 가지고, 더 행복한 충남도민의 건강안전망을 구축하고, 지역주민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의료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지역책임의료기관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한편, 서산의료원은 1962년 도립 서산병원으로 개원한 이후 1983년 지방공사충청남도 서산의료원으로 변경, 2006년 충청남도 서산의료원으로 변경됐다.
내과, 외과, 소아청소년과, 산부인과, 정형외과, 비뇨기과, 신경외과, 이비인후과, 치과, 응급의학과(응급실), 건강관리과, 마취통증의학과(수술실), 영상의학과, 진단검사의학과, 안과, 신경과, 가정의학과가 있다. 위치는 서산시 중앙로 149에 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