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내달부터 진도개테마파크 볼거리 '풍성'

진도군, 내달부터 진도개테마파크 볼거리 '풍성'

"진도개와 함께 어질리티·공연·경주 보러오세요"

  • 승인 2021-02-23 19:58
  • 양선우 기자양선우 기자
진도군, 3월부터 진도개테마파크 볼거리 ‘풍성’
진도군이 다음달 1일부터 진도개테마파크에서 진도개와 함께하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사진은 진도개 경주 모습. /진도군 제공
전남 진도군이 다음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도개테마파크에서 천연기념물 제53호 진도개와 함께하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봄을 맞아 진도개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진도개 어질리티, 공연, 경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매주 평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진도군 소속 훈련사의 진도개 복종 훈련 시범과 개인기 공연이 실시된다.

특히 주말인 토·일요일에는 진도개 주말 공연단이 오후 1시에 어질리티와 공연, 경주를 진행한다.

휴일인 3월 1일에는 진도를 찾는 관광객을 위한 특별공연이 첫 선보일 예정이다.

진도개테마파크에 위치한 ▲진돌이 썰매장 ▲진도개 홍보관 ▲진도개 방사장을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누구나 진도개를 보고 체험할 수 있다.

군은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발열체크, 거리두기, 명부 작성 등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다.

진도군 진도개축산과 관계자는 "진도개 테마파크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진도개의 용맹함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 활동 제공으로 진도군이 다시 찾고 싶은 관광 명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도=양선우 기자 ysw6544@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한화이글스, 키움 상대 연습경기 8-0 완승…강경학 첫 홈런
  2. [포토 &] 옴마야, 꽃이 피었네
  3. 대흥영화사 소제스튜디오 ‘일년만’, “대전시민 참여공간 만들어요”
  4. 3천명 찾은 대전월드컵경기장 이색 응원문화 꿈틀…몸짓·박수로 표출
  5. 이민성 감독, 연패로 이어가지 않도록 준비할 것
  1. '무실점에 14득점' 달라진 한화이글스, 연습경기 쾌조
  2. [영상] 이글스TV 뒤집어 놓은 샤론박 '박지영' 아나운서의 야구 중계 후기
  3. 대전하나시티즌 홈개막전 부산에 1-2패
  4. [코로나19] 6일 0시 기준 백신접종자 29만6380명…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언제쯤
  5. 국회 세종의사당, 세종 발전 촉매제 될까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