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이노비전센터 명칭 공모전 시상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이노비전센터 명칭 공모전 시상

당선작 1개와 우수작 12개 선발

  • 승인 2021-02-26 09:40
  • 장병일 기자장병일 기자
건양대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은 학생친화적 교육혁신을 선도하기 위해 가칭 ‘EIC’(Education Innovation Center) 구축에 대한 건물 명칭 공모전 시상식을 지난 24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기존 산학취업본부를 리모델링해 스마트 화상강의실 구축을 통한 비대면 교육환경 기반을 조성하고 학생친화적 교육혁신을 위한 학내 진로 취·창업센터와 교육혁신 주관 유관부서를 집적화시킨 EIC는 향후 건양대 교육혁신을 주도해나갈 핵심시설이다.

2월 초 대학 재학생 및 교직원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건양대가 추구하고자 하는 교육혁신의 의미를 담은 좋은 명칭을 찾는 동시에 대학혁신지원사업에 대한 구성원들의 공감과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그 결과 당선작 1개와 함께 우수작 12개를 선발했으며 영예의 1등은 ‘이노비전센터’를 출품한 의학과 김도경 교수가 차지했다.

그 밖에 교직원과 재학생 등 총 12명이 우수작으로 선발됐으며 당선작 출품자에게는 갤럭시탭이, 우수작 출품자에게는 휴대용 청소기가 부상으로 지급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철성 총장이 직접 참여해 당선자들에게 상장과 부상을 전달했다.

정주현 대학혁신지원사업단 부단장은 “이번에 새로 구축된 이노비전센터는 건양대가 강력히 추진하고 있는 교육혁신과 학생지원 원스톱서비스의 선봉장이 될 것이며 올해 개교 30주년을 맞는 건양대의 새로운 미래 100년을 설계하는 중요한 원동력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논산=장병일 기자 jang3921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올랑올랑 새책] 유시민 스토리
  2. [올랑올랑 새책] 블루리본서베이 '전국의 맛집 2021'
  3. FA 이소영 영입 KGC인삼공사 배구단, 새 외국인 선수 누구?
  4. 대전하나시티즌 리그 1위 수정전, 2위 이랜드와 혈전 예고
  5. [날씨] 오늘 충남 대부분 지역에 비 소식
  1. 대전하나시티즌 이랜드에 2-1승, 리그 4연승
  2. 이민성, 선수들 경기에 임하는 자세가 좋았다
  3. [카드뉴스] 4월 3주 올랑올랑 새책
  4. 이민성 감독, 이랜드전 전반에 모든 것을 쏟아 붓겠다
  5. 레슨프로 박현경과 함께하는 골프로그, 골린이 100일만에 필드보내기(어드레스편)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