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현 제31대 서산교육장 취임

장우현 제31대 서산교육장 취임

'아이 키우기 좋은 서산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강조

  • 승인 2021-02-27 19:58
  • 임붕순 기자임붕순 기자
서산교육장장우현_원본_명함크기
장우현 서산교육장
서산교육지원청은 제31대 장우현 교육장(전 충남교육청 정책기획과장)이 취임한다고 밝혔다.

신임 장우현 서산교육장은 공주교육대학교, 한국교원대학교대학원을 졸업하였으며 1984년 청운초등학교를 시작으로 교단에 입문해 25년간 교사로 근무했고, 2009년부터 초등학교 교감(아산 금성초), 교육전문직원(서산교육지원청·충남교육청 장학사, 교육연구정보원 연구사), 초등학교 교장(서산대진초), 태안교육지원청 교육과장, 충남교육청 장학관을 역임했다.

신임 장우현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우리 아이들이 미래를 행복하게 살아 갈 수 있는 힘을 키우는 것이 교육의 근본 목적이라는 인식 아래, ▲공교육을 강화하는 학교혁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진로교육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교육생태계 실현 ▲지역사회와 공감하고 참여하는 교육을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서산교육이 서로를 존중하고 높이 솟아도 흔들리지 않는 탑이 될 수 있도록 교육공동체와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한 관계자는 "장우현 교육장은 오랜 학생지도와 교육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서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으로 보이며, 특히 지역사회와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희망찬 서산교육의 앞날을 새롭게 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제31대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취임하는 장우현 교육장은 3월 2일 오전9시 서산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시작으로 교육장으로서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한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이랜드에 2-1승, 리그 4연승
  2. 이민성, 선수들 경기에 임하는 자세가 좋았다
  3. 리그 단독 1위 시티즌, 성적+흥행 두마리 토끼 잡았다
  4. 한화이글스 타선 침체 속 투수진 '고전분투'
  5. 이민성 감독, 이랜드전 전반에 모든 것을 쏟아 붓겠다
  1. 새총리 후보자에 김부겸…충청권 반색
  2. [한성일이 만난 사람]정효선 (주)삼이씨앤지(삼일 리드텍) 대표이사 회장
  3. [전문인칼럼]이제는 '물류'에 집중할 때다
  4. 정부세종청사, 나라꽃동산에 교육체험용 10대 유실수 식재
  5. 신진도 선박화재 피해대책위 태안군청 앞 집회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