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을 실천하는 기업, '꿈나라 이몽'

나라사랑을 실천하는 기업, '꿈나라 이몽'

(사)독도사랑운동본부 기업회원 가입

  • 승인 2021-04-08 13:37
  • 임붕순 기자임붕순 기자
기업회원 인증식_이몽
기업회원 인증식_이몽


나라 사랑, 독도 사랑을 실천하는 기업 꿈나라 이몽(대표 최봉순)이 지난 7일 오후2시 독도사랑운동본부 사무실에서 독도사랑운동본부의 정식 기업회원으로 위촉됐다.

꿈나라 이몽은 이몽 베이비/이몽 라이프, 두 가지 브랜드를 출시해 아이와 어른 모두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침구류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이다. 특히 일본에 의해 멸종된 동물 '독도 강치'를 모티브로 한 바디 필로우를 디자인·제작하여 생활 속에서 독도를 기억할 수 있게 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꿈나라 이몽의 독도 강치 바디필로우는 100% 국내 생산의 부드러운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휴식을 제공함과 동시에 독도 강치를 귀엽게 디자인해 아이, 어른 모두가 선호할 수 있게 제작됐다.

이날 꿈나라 이몽 최봉순 대표는 독도사랑 기부금을 쾌척함과 동시에"독도는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임은 잘 알지만, 독도 강치를 아는 일반인이 적어 안타까웠다"며, "앞으로 강치 바디필로우뿐만 아니라 다른 독도 관련 상품들도 제작하여 독도를 홍보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원용석 총재는 "독도를 일상생활 속에서 기억하고 공부하는게 중요하다"며 "꿈나라 이몽의 향후 독도 홍보 활동에 본부 또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체육포럼, 2027 하계 U대회 충청권 공동유치 지지 선언
  2. 대전 골령골 내달 유해 발굴 앞 진혼제… 허 시장, 적극지원 약속
  3. 연속 매진 행렬! 대전하나시티즌 5월 홈경기 티켓 오픈
  4. [문화리뷰] 베일 벗은 ‘적벽대전’, “대전역사 재조명 의미vs스토리텔링 부족” 의견 엇갈려
  5. 국비지원 선정됐지만 지자체 "예산 없어"... 지역예술단체 공연 '좌초' 위기
  1. [날씨] 당분간 대기 건조...기온 어제보다 낮아요
  2. 골린이의 똑딱이 도전! 레슨프로 박현경과 함께하는 골프로그! 골린이 100일만에 필드보내기(3)
  3. [올랑올랑 새책] 이곳에 볕이 잘 듭니다
  4. 봉안당 아너스톤 BI,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영예
  5. 경찰, 여아 사망관련 어린이집 원장 영장 재신청 한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