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 제공. |
맑은 장터는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전 직원이 유관기관으로부터 받은 홍보 물품을 기증받아 열었다.
정은희 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 넘치는 나눔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하다"며 "공단은 앞으로도 공공기관의 사회적 역할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유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
사진=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 제공.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올해 세 번째 통화정책 회의에서 기준금리를 동결하며 금리 인하를 서두르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따라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가 5월 29일 예정된 통화정책방향회의에서 금리 인하 카드를 꺼내 들지 주목된다. 연준은 7일(현지시간)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정례회의 결과 기준금리를 기존 4.25~4.50%로 유지하기로 만장일치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올해 1월과 3월에 이어 세 번 연속 동결이다. 이에 따라 한국(2.75%)과의 기준금리 차이는 상단 기준 1.75%포인트로 유지됐다. 연준은..
대전하기초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드론 플래시몹' 행사를 열고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대전하기초 인성교육의 일환으로 전교생과 직원 400여명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학급별로 맞춘 색색의 단체 티셔츠를 입고 운동장에 질서정연하게 모여 '엄마, 아빠 사랑해요'라는 글자를 만들어냈다. 사전 연습을 거쳐 정밀하게 구성된 플래시몹은 드론을 활용한 항공 촬영을 통해 감동을 생생히 담아냈다. 촬영된 영상은 어버이날 오전 학부모들에게 공유됐고, 학부모들은 영상 속 운동장을 가득 메운 자녀들의..
실시간 뉴스
15분전
논산문화원, 내달 5일 ‘호국보훈 유월음악회’ 개최22분전
대전시체육회, '제18회 대전한밭벌 울트라마라톤대회' 개최29분전
고향주부모임, 농협 논산시지부와 떡 나눔 ‘훈훈’38분전
코레일, 충청권 대학생 대상 '사이버위협 시나리오' 공모41분전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충주시 선대위 공식 출범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