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로컬 명품 특산물 등 추석 선물세트 내놔

  • 경제/과학
  • 유통/쇼핑

갤러리아타임월드, 로컬 명품 특산물 등 추석 선물세트 내놔

식품소비 트렌드 변화와 고객 니즈 반영한 신규 아이템 강화
갤러리아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 수요 증가

  • 승인 2023-09-26 15:23
  • 이상문 기자이상문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본격적인 추석 선물세트 판매에 나서며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 손색이 없는 갤러리아타임월드만의 차별화된 추석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먹거리 안전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 우리나라 각 지역에서 생산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강화했다. 더불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트렌드 변화에 맞춘 친환경, 저탄소, 비건 선물세트와 위스키&전통주 세트, 식품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갤러리아 PB브랜드 GOURMET 494에서 엄선한 선물세트를 비롯해 과일, 건강기프트, 공산품 등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컬렉션을 제안한다.



또한 온라인 채널 '갤러리아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고객 선도호가 높은 10만원 이하 가공식품, 청과, 고 가성비 세트, 2가지 이상 혼합 구성 실속 세트를 전년 추석 대비 50여 품목을 늘려 준비했다.

○PRECIOUS GALLERIA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우리 땅에서 나고 자라난 건강하고 맛있는 명품 식재료를 활용한 로컬 특산물을 선보인다. 전남 강진의 한우 농가와 갤러리아가 1991년부터 독점 계약을 맺고 선보이는 ▲강진맥우 충남 금산의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 우수한 토질에서 재배된 ▲명품 수삼 세트 우리나라 호두 대표 생산지인 충북 영동의 ▲프리미엄 호두 세트 ▲제주 왕 망고 세트 ▲충남 보령 저염 멸치 세트 등 다채로운 지역 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다운로드 (3)
강진맥우명품세트
충남공주 계룡 백일주
충남공주 계룡 백일주
해가인 깨끗한 저염멸치 세트
충남 보령 저염 멸치 세트
○GREEN GALLERIA

더불어 각기 다른 지역성과 장인 정성으로 우리나라 술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전국 팔도 각 지역을 대표하는 한국의 명주 24종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경기 파주 감홍로 ▲전남 단양 죽력고 ▲충남 공주 계룡 백일주 등이 있다.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서 온 갤러리아가 이번 추석 명절 선물에서도 친환경, 저탄소, 비건 식품, 반려동물 등 가치소비 선물세트를 확대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저탄소 농법으로 재배한 ▲친환경 봉옥 곶감 세트 ▲저탄소 사과 배 세트 ▲비건 국, 반찬 선물세트 등이 있다.

친환경 봉옥곶감 세트
친환경 봉옥 곶감 세트
비건 국,반찬 선물세트
비건 국,반찬 선물세트
저탄소사과배세트
저탄소 사과 배 세트
○ONLY GALLERIA

전국 팔도에서 찾아낸 건강한 식 재료에 장인의 비법을 담아 탄생한 갤러리아 GOURMET494 전통장과 참기름/들기름, 사과 식초에 이어 올해는 새롭게 ▲강진맥우 1++육포와 땅끝마을 해남에서 지주식 방식으로 양식한 ▲김자반 세트, 100% 견과를 갈아 만든 땅콩버터, 아몬드버터, 캐슈넛버터 패키지로 구성된 ▲GOURMET494 넛버터 혼합3종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강진맥우1++육포세트
GOURMET494 강진맥우 1++육포
GOURMET494 재래구이김, 감자반세트
GOURMET494 재래구이 김&감자반 세트
GOURMET494 넛버터 혼합3종 세트
GOURMET494 넛버터 혼합3종 세트


○WITH ONLINE

갤러리아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몰에서는 명절 선물로 인기가 좋은 ▲샤인머스캣 사과 배 세트 ▲GOURMET 494 프리미엄식재료 5종 세트 ▲반건조 생선 세트 ▲정육세트 등 50여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GOURMET494 프리미엄 식재료5종 세트
GOURMET494 프리미엄 식재료5종 세트
강진맥우,한우콜라보 세트
강진맥우명품세트
샤인머스캣 사과 배 세트
샤인머스캣 사과 배 세트
○BEST GIFT

이외에도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가 좋은 ▲사과, 배, 단감 세트는 대표적인 과일 선물로 제사상에도 오르는 만큼 활용도가 높고 식구들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어 명절 선물로 단연 최고이다. 더불어 ▲강진맥우&한우콜라보세트 ▲조니워커 블랙 하이볼 글라스 세트 ▲정관장 홍삼정 ▲영광굴비세트 ▲송의향고 특선 세트 ▲홍대감 쇠고기 육포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조니워커 블랙 하이볼 글라스세트
조니워커 블랙 하이볼 글라스 세트
송의향고버섯특품세트
송의향고 특선세트
정관장
정관장 홍삼정








또한 현금 대신 선물하기에 부담이 적은 갤러리아상품권/기프트카드도 만나 볼 수 있다. 갤러리아상품권은 쇼핑, 식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3층 카드센터 내 상품권데스크에서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권종이 판매된다.

한편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갤러리아상품권을 지하2층 고메이494 서비스데스크에서 증정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성껏 포장해 전국 어디에나 배송하는 안심배송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상문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대 군사학과, 수도기계화보병사단 장교 복무 졸업생들 격려
  2. [주말날씨] 강추위 충청권 영하 13도까지 내려가
  3. 국립한밭대 전승재 학부생 연구 결과 5월 국제학회 ‘ICASSP 2026’ 발표
  4.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설 명절 맞이 식품 행사와 프로모션 연다
  5. 대전과학기술대, 대구과학대·동원과학기술대와 협력 거버넌스 구축
  1. 지역 국립대학병원 소관 보건복지부로 이관…지역의료 살리기 '첫 단추'
  2. 건양대 RISE사업단, 지·산·학·연 취창업 생태계 활성화 세미나
  3. 인태연 소진공 이사장, 중앙시장활성화구역서 상인 현장 목소리 청취
  4. 대전문총 제6대 회장 노수승 시인 “전통과 변화 함께 가겠다”
  5. 아산시, 실습 통한 현장 투입 스마트팜 전문인력 양성

헤드라인 뉴스


"의대 가려고 이사 고민"…`지역의사제` 도입에 충청권 전입 늘까

"의대 가려고 이사 고민"…'지역의사제' 도입에 충청권 전입 늘까

2027학년도 대입부터 '지역의사제' 전형이 도입되면서 자녀 의대 입시를 위해 이사를 고려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충청권으로의 전입을 택할지 관심이 쏠린다. 지역의사제 지정 지역 일반고등학교 수를 따진 결과, 전국에서 충청권이 세 번째로 많은 데다 타 권역에 비해 고3 300명 이상의 대형 고교도 가장 많기 때문이다. 지역 인구유입과 수도권과의 의료 격차 해소책이 될 것이란 전망이 나오지만, 반대로 위장전입 등 부작용 우려도 적지 않다. 29일 종로학원이 발표한 '지역의사제 지정 지역 일반고 분석 자료'에 따르면 교육부..

대전에 사람이 모여든다... 일류경제도시로 상한가 `대전`
대전에 사람이 모여든다... 일류경제도시로 상한가 '대전'

대전에 사람이 모여들고 있다. 도시 경쟁력을 이야기할 때 가장 먼저 떠올려야 할 단어는 '사람'이다. 경제와 문화, 생활 등 지역의 미래는 결국 사람이 만들기 때문이다. 저출산, 고령화와 수도권 집중화로 인구소멸을 우려하는 시기에 대전시의 인구 증가세는 시사하는 바가 크다. 최근 한국경제인협회가 발표한 수도권 지방자치단체(지자체)를 대상으로 한 인구감소·지방소멸 현황 및 과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조사에 참여한 비수도권 지자체의 77%는 현재 지역의 인구감소 및 지방소멸 위험 수준이 '높다'고 평가했다. 이런 어려운 상황에서 대전시는..

민주당, 정식 명칭은 ‘충남대전통합특별시’, 약칭은 ‘대전특별시’
민주당, 정식 명칭은 ‘충남대전통합특별시’, 약칭은 ‘대전특별시’

더불어민주당이 대전과 충남 통합 특별시 정식 명칭을 ‘충남대전통합특별시’로, 약칭은 ‘대전특별시’로 정했다. 민주당 대전·충남 통합 및 충청지역 발전 특별위원회 황명선 상임위원장은 29일 국회에서 열린 특위 회의 후 브리핑을 통해 명칭과 약칭, 특별법 추진 과정 등 회의 결과를 설명했다. 우선 공식 명칭은 충남대전통합특별시, 약칭은 대전특별시다. 앞서 28일 민주당 광주와 전남 행정통합 추진 특별위원회도 통합 특별시 명칭을 '전남광주특별시', 약칭을 '광주특별시'로 정한 바 있다. 통합 특별시의 청사와 관련해선, 황명선 상임위원장은..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故 이해찬 전 총리 발인 하루 앞으로 故 이해찬 전 총리 발인 하루 앞으로

  • 자율주행버스 시범운행 자율주행버스 시범운행

  • 대전·충남 시도의장 행정통합 관련 기자회견 대전·충남 시도의장 행정통합 관련 기자회견

  • 대전 서북부 새 관문 ‘유성복합터미널 개통’ 대전 서북부 새 관문 ‘유성복합터미널 개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