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로컬 명품 특산물 등 추석 선물세트 내놔

  • 경제/과학
  • 유통/쇼핑

갤러리아타임월드, 로컬 명품 특산물 등 추석 선물세트 내놔

식품소비 트렌드 변화와 고객 니즈 반영한 신규 아이템 강화
갤러리아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 수요 증가

  • 승인 2023-09-26 15:23
  • 이상문 기자이상문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본격적인 추석 선물세트 판매에 나서며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 손색이 없는 갤러리아타임월드만의 차별화된 추석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먹거리 안전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 우리나라 각 지역에서 생산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강화했다. 더불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트렌드 변화에 맞춘 친환경, 저탄소, 비건 선물세트와 위스키&전통주 세트, 식품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갤러리아 PB브랜드 GOURMET 494에서 엄선한 선물세트를 비롯해 과일, 건강기프트, 공산품 등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컬렉션을 제안한다.

또한 온라인 채널 '갤러리아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고객 선도호가 높은 10만원 이하 가공식품, 청과, 고 가성비 세트, 2가지 이상 혼합 구성 실속 세트를 전년 추석 대비 50여 품목을 늘려 준비했다.

○PRECIOUS GALLERIA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우리 땅에서 나고 자라난 건강하고 맛있는 명품 식재료를 활용한 로컬 특산물을 선보인다. 전남 강진의 한우 농가와 갤러리아가 1991년부터 독점 계약을 맺고 선보이는 ▲강진맥우 충남 금산의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 우수한 토질에서 재배된 ▲명품 수삼 세트 우리나라 호두 대표 생산지인 충북 영동의 ▲프리미엄 호두 세트 ▲제주 왕 망고 세트 ▲충남 보령 저염 멸치 세트 등 다채로운 지역 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다운로드 (3)
강진맥우명품세트
충남공주 계룡 백일주
충남공주 계룡 백일주
해가인 깨끗한 저염멸치 세트
충남 보령 저염 멸치 세트
○GREEN GALLERIA

더불어 각기 다른 지역성과 장인 정성으로 우리나라 술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전국 팔도 각 지역을 대표하는 한국의 명주 24종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경기 파주 감홍로 ▲전남 단양 죽력고 ▲충남 공주 계룡 백일주 등이 있다.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서 온 갤러리아가 이번 추석 명절 선물에서도 친환경, 저탄소, 비건 식품, 반려동물 등 가치소비 선물세트를 확대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저탄소 농법으로 재배한 ▲친환경 봉옥 곶감 세트 ▲저탄소 사과 배 세트 ▲비건 국, 반찬 선물세트 등이 있다.

친환경 봉옥곶감 세트
친환경 봉옥 곶감 세트
비건 국,반찬 선물세트
비건 국,반찬 선물세트
저탄소사과배세트
저탄소 사과 배 세트
○ONLY GALLERIA

전국 팔도에서 찾아낸 건강한 식 재료에 장인의 비법을 담아 탄생한 갤러리아 GOURMET494 전통장과 참기름/들기름, 사과 식초에 이어 올해는 새롭게 ▲강진맥우 1++육포와 땅끝마을 해남에서 지주식 방식으로 양식한 ▲김자반 세트, 100% 견과를 갈아 만든 땅콩버터, 아몬드버터, 캐슈넛버터 패키지로 구성된 ▲GOURMET494 넛버터 혼합3종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강진맥우1++육포세트
GOURMET494 강진맥우 1++육포
GOURMET494 재래구이김, 감자반세트
GOURMET494 재래구이 김&감자반 세트
GOURMET494 넛버터 혼합3종 세트
GOURMET494 넛버터 혼합3종 세트


○WITH ONLINE

갤러리아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몰에서는 명절 선물로 인기가 좋은 ▲샤인머스캣 사과 배 세트 ▲GOURMET 494 프리미엄식재료 5종 세트 ▲반건조 생선 세트 ▲정육세트 등 50여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GOURMET494 프리미엄 식재료5종 세트
GOURMET494 프리미엄 식재료5종 세트
강진맥우,한우콜라보 세트
강진맥우명품세트
샤인머스캣 사과 배 세트
샤인머스캣 사과 배 세트
○BEST GIFT

이외에도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가 좋은 ▲사과, 배, 단감 세트는 대표적인 과일 선물로 제사상에도 오르는 만큼 활용도가 높고 식구들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어 명절 선물로 단연 최고이다. 더불어 ▲강진맥우&한우콜라보세트 ▲조니워커 블랙 하이볼 글라스 세트 ▲정관장 홍삼정 ▲영광굴비세트 ▲송의향고 특선 세트 ▲홍대감 쇠고기 육포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조니워커 블랙 하이볼 글라스세트
조니워커 블랙 하이볼 글라스 세트
송의향고버섯특품세트
송의향고 특선세트
정관장
정관장 홍삼정








또한 현금 대신 선물하기에 부담이 적은 갤러리아상품권/기프트카드도 만나 볼 수 있다. 갤러리아상품권은 쇼핑, 식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3층 카드센터 내 상품권데스크에서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권종이 판매된다.

한편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갤러리아상품권을 지하2층 고메이494 서비스데스크에서 증정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성껏 포장해 전국 어디에나 배송하는 안심배송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상문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KINS 기밀 유출 있었나… 보안문서 수만 건 다운로드 정황에 수사 의뢰
  2. 이진숙 교육장관 후보자 첫 출근 "서울대 10개 만들기, 사립대·지방대와 동반성장"
  3. '개원 53년' 조강희 충남대병원장 "암 중심의 현대화 병원 준비할 것"
  4. [춘하추동]새로운 시작을 향해, 반전하는 생활 습관
  5. 수도권 뒤덮은 러브버그…충청권도 확산될까?
  1. 법원, '초등생 살인' 명재완 정신감정 신청 인용…"신중한 심리 필요"
  2. 3대 특검에 검사 줄줄이 파견 지역 민생사건 '적체'…대전·천안검찰 4명 공백
  3. 33도 폭염에 논산서 60대 길 걷다 쓰러져…연일 온열질환 '주의'
  4. aT, 여름철 배추 수급 안정 위해 총력 대응
  5. 세종시 이응패스 가입률 주춤...'1만 패스' 나오나

헤드라인 뉴스


야권에서도 비충청권서도… 해수부 부산이전 반대 확산

야권에서도 비충청권서도… 해수부 부산이전 반대 확산

이재명 정부가 강공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해양수산부 부산 이전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보수야권을 중심으로 원심력이 커지고 있다. 그동안 충청권에서만 반대 여론이 들끓었지만, 행정수도 완성 역행과 공론화 과정 없는 일방통행식 추진되는 해수부 이전에 대해 비(非) 충청권에서도 불가론이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원내 2당인 국민의힘이 이 같은 이유로 전재수 장관 후보자 청문회와 정기국회 대정부질문, 국정감사 등 향후 정치 일정에서 해수부 이전에 제동을 걸고 나설 경우 이번 논란이 중대 변곡점을 맞을 전망이다. 전북 익산 출신 국민의힘 조배숙..

李정부 민생쿠폰 전액 국비로… 충청권 재정숨통
李정부 민생쿠폰 전액 국비로… 충청권 재정숨통

이재명 정부가 민생 회복을 위해 지급키로 한 소비쿠폰이 전액 국비로 지원된다. 이로써 충청권 시도의 지방비 매칭 부담이 사라지면서 행정당국의 열악한 재정 여건이 다소 숨통을 틀 것으로 기대된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는 1일 전체회의를 열어 13조2000억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관련 추가경정예산안을 의결했다. 행안위는 이날 2조9143억550만원을 증액한 2025년도 행정안전부 추경안을 처리했다. 행안위는 소비쿠폰 발행 예산에서 중앙정부가 10조3000억원, 지방정부가 2조9000억원을 부담하도록 한 정부 원안에서 지방정..

대전·충남기업 33곳 `초격차 스타트업 1000+` 뽑혔다
대전·충남기업 33곳 '초격차 스타트업 1000+' 뽑혔다

대전과 충남의 스타트업들이 정부의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에 대거 선정되며, 딥테크 기술창업 거점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1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년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에 전국 197개 기업 중 대전·충남에선 33개 기업이 이름을 올렸다. 이는 전체의 16.8%에 달하는 수치로, 6곳 중 1곳이 대전·충남에서 배출된 셈이다. 특히 대전지역에서는 27개 기업이 선정되며, 서울·경기에 이어 비수도권 중 최다를 기록했다. 대전은 2023년 해당 프로젝트 시행 이래 누적 선정 기업 수 기준으로..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수영하며 야구본다’…한화 인피니티풀 첫 선 ‘수영하며 야구본다’…한화 인피니티풀 첫 선

  • 시구하는 김동일 보령시장 시구하는 김동일 보령시장

  • 故 채수근 상병 묘역 찾은 이명현 특검팀, 진실규명 의지 피력 故 채수근 상병 묘역 찾은 이명현 특검팀, 진실규명 의지 피력

  • 류현진, 오상욱, 꿈씨패밀리 ‘대전 얼굴’ 됐다 류현진, 오상욱, 꿈씨패밀리 ‘대전 얼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