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5월 18일(음력 4월 11일) (토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5월 18일(음력 4월 11일) (토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4-05-17 15: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5월 18일(음력 4월 11일) (토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어떤 일이든 한 가지 목적이 있으면 끝까지 밀고 나가라. 아랫사람 ㄱ ` ㅈ ` ㅂ성씨와 상부상조할 때 사업과 애정으로 웃음꽃 피겠다. 7 ` 8 ` 9월생 노란색은 절대 피하고 흰색과 검정색으로 자신을 나타내라.



▶ 소띠



뜬 구름 잡는 시기는 이제는 지났으니 좀 더 실력을 쌓아 능력 발휘할 때 시야를 넓게 보고 ㅅ ` ㅍ ` ㅎ성씨의 도움을 받아 들여라. 황금 같은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계획성 있는 생활을 할 때다. 1 ` 3 ` 12월생 상대의 마음을 읽어 줄 것.



▶범띠

힘들게 살아왔지만 주위에 보살핌으로 힘을 얻을 수. ㄱ ` ㅂ ` ㅇ성씨 새롭게 구상하는 일 자신만 가지고 혼신을 다하라. 그러나 투기는 절대 금물. 문서관계로 형제간 구설이 따를 듯. 2 ` 7 ` 9월생 유혹의 손길이 신경 쓰일 때.



▶ 토끼띠

변화는 아직 때가 아니니 지금 하는 일 적극성을 띠어라. 때로는 괴롭고 힘들 때지만 참는 자에게 복이 있음을 알 것. ㄷ ` ㅁ ` ㅇ성씨 애정으로 갈등 격을 수. 헌신적 노력은 좋으나 실속을 차려라. 1 ` 2 ` 4월생 검정색은 멀리하고 푸른색으로 단장함이 좋겠다.



▶용띠

묵은 것은 버리고 새롭게 도전하라. 나만의 아집은 퇴보하는 격. 힘에 겹지만 현실을 받아들임이 좋겠다. ㄱ ` ㅈ ` ㅂ ` ㅇ성씨와 함께 할 때 힘이 됨을 알 것. 어떠한 경우에도 상대를 미워 말라. 언젠가는 큰 도움 받을 날 있겠다.



▶뱀띠

힘든 상황이지만 포기하지 말고 좀 더 기다려라. 중도에 포기하면 공든 탑이 무너지랴. 큰 욕심 때문에 급히 서두르면 풀리던 일 더 꼬일 수 순리대로 행하라. ㅁ ` ㅂ ` ㅊ성씨 사업도 좋지만 가정에 신경 쓸 것.



▶ 말띠

수확은 씨 뿌린 자 만이 거둘 수 있다. 기반을 단단히 함이 좋겠다. 불로소득은 손실을 가져오니 삼감이 좋을 듯. 사랑하는 사람과 오후에 함께 함이 어떨까. 오늘하루 최상의 날이다. 부속품에 투자한다면 승산이 크다.



▶ 양띠

우연히 만난 사람이 이상한 말 전해 주어 근심이 생길 수. 친구 따라 강남 간다더니 손재수를 조심해야 된다. 취중에 가정 사에 관한 일 삼가라. 화근이 온다. 사랑은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닌 만큼 딴 눈 팔면 잡힌다. ㅅ ` ㅊ ` ㅂ성씨 특히 조심.



▶원숭이띠

진실이 요구되는 오늘이다. 이기적인 행동을 하다가 자기 덫에 걸릴까 두렵다. 겸손한 행동이 최상의 길 ` 북동쪽 사람 조심하고 음주는 특히 삼감이 좋을 듯. 투기라는 것은 모두 금물이니 각별히 유념하라. 푸른색이 길조.



▶ 닭띠

능력의 한계를 벗어난다면 목적한 바를 달성할 수 없다. 지나친 욕심은 버리고 산만한 주위를 정리함이 좋을 듯. 씨를 뿌린 후 때가 되어야 수확할 수 있는 법 인내로서 기다려라. 성급함은 자기 자신을 버리는 것과 같다. 건강에 신경 써야 할 때.



▶ 개띠

성급한 행동 보다는 현재대로 충실히 관리에 나감이 좋겠다. 자기 수양에 더 많은 노력을 해야 된다. 미혼은 혼담 들어올 운 나이 차이를 소홀히 넘기고 허락하면 후회한다. 1 ` 3 ` 8월생 손재수 있으니 조심하라. 고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 될 수.



▶ 돼지띠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득보다 실이 많다. 확실한 계획으로 한 가지를 결정함이 좋을 듯. 자녀의 일로 놀랄 일 생길 염려 있겠다. 알쏭달쏭 느끼는 애정으로 늦기 전에 결단을 요할 때. 지혜롭게 대처하길 ㄱ ` ㅈ ` ㅎ성씨의 말을 믿지 마라. 후회한다.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월요논단] 공공기관 2차 지방 이전, 이번에는 대전이다
  2. 의정부1동 입체주차장 운영 중단
  3. 김동연 경기지사, 반도체특화단지 ‘안성 동신일반산단’ 방문
  4. 대전 갑천변 수놓은 화려한 불꽃과 드론쇼(영상포함)
  5. 갑천습지 보호지역서 57만㎥ 모래 준설계획…환경단체 "금강청 부동의하라"
  1. 천안 삼은1번가 골목형상점가, '길거리 오픈축제' 개최
  2. 최대 1만 500세대 통합재건축…대전 노후계획도시정비 청사진 첫 공개
  3. [2025 보문산 걷기대회] 보문산에서 만난 늦가을, '2025 보문산 행복숲 둘레산길 걷기대회' 성황
  4. '교육부→복지부' 이관, 국립대병원 교수들 반발 왜?
  5. 쿠팡 개인정보 유출 2차 피해 주의보… 과기정통부 "스미싱·피싱 주의 필요"

헤드라인 뉴스


내포 농생명 클러스터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지구’ 지정

내포 농생명 클러스터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지구’ 지정

내포 농생명 융·복합산업 클러스터가 농림축산식품부의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지구'에 1일 자로 최종 지정·고시됐다. 충남도에 따르면 이번 지정은 농식품부가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한 것으로, 전국 11개 시도가 신청했고 최종 7곳이 선정됐다. 육성지구로 지정되면 국비 기반 공모사업 참여 자격과 기업 지원사업 가점 부여, 지자체 부지 활용 특례 등의 혜택을 받는다. 위치는 예산군 삽교읍 삽교리·상성리 일원 내포 농생명 융·복합산업 클러스터 부지로 지정 면적은 134만 2976㎡(40만 평) 규모이며, 오는 2030년 2028년까지..

`안전 지식왕`은 바로 나… 지난해 이어 2연패 퀴즈왕에 이목집중
'안전 지식왕'은 바로 나… 지난해 이어 2연패 퀴즈왕에 이목집중

충남 안전골든벨 왕중왕전을 향한 마지막 지역 예선전인 '2025 논산 어린이 안전골든벨'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논산 퀴즈왕은 지난해에 이어 2연패를 달성한 학생이 차지하면서 참가학생과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논산시와 중도일보가 주최하고 논산계룡교육지원청, 논산경찰서·소방서가 후원한 '2025 논산 어린이 안전골든벨'이 27일 논산 동성초 강당에서 개최됐다. 본격적인 퀴즈 대결에 앞서 참가 학생들은 긴장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지만, 본격적인 문제풀이에 돌입하자 침착함을 되찾고 집중력을 발휘해 퀴즈왕을 향한 치열한 접전이..

대통령실 “대통령 사칭 SNS 계정 확인… 단호히 대응”
대통령실 “대통령 사칭 SNS 계정 확인… 단호히 대응”

SNS에 대통령을 사칭한 가짜 계정으로 금품을 요구하는 범죄 정황이 확인돼 대통령실이 각별한 주의를 요청했다. 전은수 대통령실 부대변인은 1일 서면 브리핑을 통해 “최근 틱톡(TikTok), 엑스(X) 등 SNS 플랫폼에서 제21대 대통령을 사칭하는 가짜 계정이 확인돼 국민 여러분께 각별한 주의를 요청드린다”고 전했다. 가짜 계정들은 프로필에 '제21대 대통령'이라는 직함과 성명을 기재하고 대통령 공식 계정의 사진·영상을 무단 도용하고 있으며, 단순 사칭을 넘어 금품을 요구하는 등 범죄 정황도 포착됐다고 전은수 부대변인은 설명했다...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청설모의 겨울나기 준비 청설모의 겨울나기 준비

  • ‘사랑의 온도를 올려주세요’ ‘사랑의 온도를 올려주세요’

  • 대전 갑천변 수놓은 화려한 불꽃과 드론쇼 대전 갑천변 수놓은 화려한 불꽃과 드론쇼

  • 대전 제과 상점가 방문한 김민석 국무총리 대전 제과 상점가 방문한 김민석 국무총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