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6월 11일(음력 5월 6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6월 11일(음력 5월 6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4-06-10 11:19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6월 11일(음력 5월 6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약속한 것은 꼭 지켜 신용을 재산으로 삼을 것. 하는 일 점차적으로 본 궤도에 오를 수. ㄱ ` ㅁ ` ㅂ ` ㅇ성씨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감이 좋겠다. 1 ` 2 ` 3월생 동쪽이 길 푸른색으로 단장하여 자신감을 가질 것.



▶ 소띠



뜻은 높지만 금전에 고통이 따르니 잘못 허황된 마음을 가질 수. ㅁ ` ㅊ ` ㅇ성씨 자신의 마음을 자제할 줄 아는 자만이 큰일을 할 수 있음을 알 것. 2 ` 4 ` 6 ` 8월생 나만의 욕심보다 상대를 조용할 줄 아는 미덕을 보여라.



▶범띠

사소한 말다툼이 크게 번져 가정에 파문이 일어날 수. 한마디 말이라도 겸손을 겸비한다면 부부애는 사랑으로 감ㅆ·게 됨을 알 것. 2 ` 7 ` 11월생 상대로부터 오해 받을 수 있는 행동은 하지 않음이 좋겠다. 북 ` 서쪽 길방향.



▶ 토끼띠

스스로 자신을 낮추는 행위는 하지 말고 움츠려들지도 말라. ㅇ ` ㅂ ` ㅊ성씨 노동의 대가를 바라지 않고 쉽게 부를 잡으려는 마음에서 벗어나라 감나무 밑에 감 떨어지기 기다리다 지치는 줄 왜 모르는가. 지나간 시간 되돌릴 수 없음을 알라.



▶용띠

서로가 서로를 신뢰하지 못하고 사는 사람이야말로 가장 불행한 삶을 살고 있음을 알라. 믿음이야 말로 불화를 물리칠 수 있는 힘임을 알고 실천할 것. 2 ` 6 ` 8 ` 11월생 고집대로만 일처리 하지말고 한발 뒤로 물러섬이 좋겠다.



▶뱀띠

5 ` 8 ` 12월생 자만심은 상대를 기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겸손함도 성공의 지름길임을 알 것. 친지나 친구로부터 금전부탁해오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격. 말 한마디로 천냥빛을 갚는다는 말처럼 웃음으로 거절함이 좋겠다.



▶ 말띠

꼬리가 길면 잡히게 마련이다. 먼눈이 무섭다는 것을 알 것. 양 ` 닭 ` 토끼띠의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 볼 것. 4 ` 7 ` 9월생으로 지출도 많고 명예에 금이 가고 있다. 정치 ` 건축 ` 유가증권 투기업 종사자는 오늘 늦은 시간에는 문단속 철저히 할 것.



▶ 양띠

2 ` 8 ` 11월생 버릴 것은 빨리 버리고 잡을 것은 빨리 잡는 것이 좋겠다. 주인도 아니면서 주인역할하면 힘만 들 수. 책임질 일은 삼갈 것. 돼지 ` 토끼 ` 용띠 모르게 일하는 것 있으면 더욱 확실하게 하라. 어둠에서 밝음이 온다.



▶원숭이띠

돈을 벌려면 무엇이든 자신감을 가져라. 둘이 있어도 힘은 혼자 있는 격. 용 ` 개 ` 말띠는 신경만 쓰게 하고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더 많을 수. 스키 ` 여행 ` 낚시 약속은 하지 말 것. 위험이 따르는 날이 되겠다.



▶ 닭띠

미혼자는 금전에 배필을 만날 수 있으나 생일이 짝수인 자만 해당된다. ㅈ ` ㅂ ` ㅊ ` ㅇ성씨로 5 ` 6 ` 8 ` 11월생은 더욱 확률이 크겠다. 단 동업자나 직장 동료와 시비가 우려된다. 금융 자동차 매매 반도체 업자는 수입도 있지만 지출도 크다.



▶ 개띠

배운 것이 부족하다고 더 배우려는 정신은 좋으나 이성 간에 긴 만남은 피함이 좋겠다. 1 ` 6 ` 8월생은 유혹의 귀를 조심할 것. 시멘트 ` 제강 ` 금융 ` 자연개발 금속 판매자는 물건을 비축해둬야 할 때다. 어부가 그물이 없어 고기 못 잡는 격.



▶ 돼지띠

자식 농사는 잘 되었으나 외로운 격. 여식은 비대증에 조심함이 좋겠다.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에 착수하면 어떨지. 토끼 ` 닭 ` 말띠를 잡으려면 진실과 용기가 그를 잡을 수 있다. 마음만으로는 떠나 버린다.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한기대 'AI 활용 고용서비스 업무 효율화 경연대회' 성료
  2. 나사렛대, '찾아가는 건강검진' 봉사 실시
  3. 한기대-베트남 FPT 대학교, 국제교류 업무협약 체결
  4. 한기대 온라인평생교육원 STEP '가상훈련의 날' 성황
  5. 백석대 강기정 교수, 천안YWCA 제14대 회장 취임
  1. "아이들 많은 주거권에 345㎸ 고압선 납득 안돼" 대전 노은동 주민들 반발
  2. 신협연구소, '2026년 신협연구소 특별세미나' 개최
  3. 충남대 중부권 초광역 협력 시동… 2026 라이즈 정책포럼 개최
  4. 대전고검 김태훈·대전지검 김도완 등 법무부 검사장 인사
  5. 반려묘 전기레인지 화재, 대전에서 올해만 벌써 2번째

헤드라인 뉴스


통합 명칭·청사는 어떻게?… ‘주도권 갈등’ 막을 해법 시급

통합 명칭·청사는 어떻게?… ‘주도권 갈등’ 막을 해법 시급

광주·전남이 행정통합 추진 과정에서 청사 위치와 명칭 등 예민한 주도권 갈등을 벌이는 것을 반면교사 삼아 대전과 충남도 관련 해법 모색이 시급하다는 지적이다. 과거 광주와 전남, 대구와 경북 등이 행정통합을 추진했지만, 번번이 고개를 숙인 건 통합 청사 위치와 명칭으로 시작되는 주도권 갈등 때문이었다.광주와 전남은 1995년부터 세 차례나 통합을 추진했지만, 통합 청사 위치와 명칭 등의 갈등으로 뜻을 이루지 못했다. 이번에도 비슷한 기류가 감지된다. 22일 더불어민주당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 특별위원회에 따르면 전날 열린 시도 조..

충남대 중부권 초광역 협력 시동… 2026 라이즈 정책포럼 개최
충남대 중부권 초광역 협력 시동… 2026 라이즈 정책포럼 개최

정부 '5극 3특 국가균형성장 전략'에 발맞춰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라이즈)'의 중부권 초광역 협력과 지역대 발전 논의를 위한 지·산·학·연 정책포럼이 충남대에서 열린다. 충남대는 1월 26일 오후 2시 학내 융합교육혁신센터 컨벤션홀에서 '2026년 중부권 초광역 RISE 포럼-중부권 초광역 협력과 대한민국의 미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충남대 주최, 충남대 RISE사업단이 주관하고 대전RISE센터와 중도일보 후원으로 진행된다. 김정겸 충남대 총장을 비롯해 유영돈 중도일보 사장, 최성아 대전시 정무경제과학부시..

더불어민주당-조국혁신당, 6·3 지방선거 앞두고 합당할까
더불어민주당-조국혁신당, 6·3 지방선거 앞두고 합당할까

더불어민주당과 조국혁신당이 오는 6월 3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합당할지 주목된다. 정청래 대표가 전격적으로 합당을 제안했지만, 조국 대표는 혁신당의 역할과 과제를 이유로 국민과 당원의 목소리를 경청하겠다며 신중한 입장을 보여 실제 성사될지는 미지수다. 정청해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조국혁신당에 제안한다. 우리와 합치자. 합당을 위해 조속히 실무 테이블이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혁신당 창당 당시 '따로 또 같이'를 말했다. 22대 총선은 따로 치렀고 21대 대선을 같이 치렀다"며 "우리는..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코스피, 코스닥 상승 마감…‘천스닥을 향해’ 코스피, 코스닥 상승 마감…‘천스닥을 향해’

  • 강추위 녹이는 모닥불 강추위 녹이는 모닥불

  •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입후보설명회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입후보설명회

  • ‘동파를 막아라’ ‘동파를 막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