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임 윤여권(청양부군수) 이사장은 당연직으로 취임했으며, 취임식 후 업무보고와 센터시설을 둘러봤다.
윤 이사장은 "재단 이사장으로서 군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공동체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청양=최병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2026년 6월 3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이 공천을 위해 모든 당원에게 ‘1인 1표’를 부여하는 내용의 당헌·당규 개정에 착수한다. 그동안 대표나 최고위원 선출 시 대의원과 권리당원 투표 반영 비율을 20:1 미만으로 했던 규정을 개정해 모든 당원에게 투표권을 동등하게 부여하겠다는 것이다. 정청래 대표는 17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에서 "내년 6·3지방선거에서 열린 공천 시스템으로 공천 혁명을 이룩하겠다"며 "19일과 20일 이틀간 1인 1표 시대 당원 주권 정당에 대한 당원 의사를 묻는 역사적인 전 당원 투표를 실시한..
자동차와 반도체 분야 관세율을 포함한 한미 간의 무역 협상이 최종 마무리됐다. 한국의 핵추진 잠수함 건조와 우라늄 농축 및 사용후핵연료 재처리를 포함한 양국의 안보 협상도 문서 형태로 공식화됐다. 대통령실과 백악관은 14일 오전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양국의 관세·안보 협상에 대한 '조인트 팩트시트'(공동 설명자료)를 동시에 공개했다. 지난달 한미정상회담 직후 나올 예정이던 팩트시트 발표가 지연되면서 세부 내용에서 이견을 보이는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왔지만, 이날 공개된 팩트시트에는 지난 정상회담 당시 발표된 내용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실시간 뉴스
51초전
서산시, 염소 질병 예방교육 개최3분전
농협중앙회 예산군지부, 고덕면 사과농장서 영농폐기물 수거활동 실시5분전
서산시, '효정마당놀이' 첫 선, 세대 잇는 문화 향연 개최8분전
한삼인, 스트레스 해소 위한 '스트레스 앤 비타C 톡톡' 출시11분전
'가루쌀빵' 할인행사...소비자 마음 사로잡다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