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명예관장 활동은 현장을 점검하고 체험을 통해 복지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서 이뤄졌다.
![]() |
박희조 동구청장은 "어르신들과 가까이에서 직접 소통하며 의견을 들을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노인복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
![]()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대전3·8민주의거기념사업회가 내년부터 3·8민주기념관을 직접 운영하며 일반 시민이 참여하는 민주주의 교육프로그램 신설을 준비한다. 20일 대전시와 (사)대전3·8민주의거기념사업회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4일 개관한 중구 선화동 3·8민주의거기념관을 그동안 대전시가 직접 운영하던 것에서 기념사업회에 운영을 위탁하는 방식으로 내년 1월 전환된다. 3·8민주의거기념관은 1960년 3월 8일 대전에서 시작된 고등학생들의 민주화 시위로, 당시 이승만 정부의 부정부패와 불의에 항거하며 민주주의를 위해 나섰던 학생들의 용기와 희생을 상징하는..
연일 계속되는 초겨울 추위 속에서도 국립세종수목원 지중해온실에서는 봄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가 열린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심상택)은 11월 22일부터 2026년 3월 1일까지 국립세종수목원 지중해온실에서 제라늄 품종 전시회 '우린, 지금부터 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제라늄전문협회와 협업해 진행되며, 약 350종의 제라늄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라늄은 남아프리카가 원산지로, 화려한 꽃과 쉬운 관리로 한국 베란다 정원에 적합한 식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겨울철에도 꽃을 피워 봄을 미리 준비하는 식..
실시간 뉴스
5시간전
일진글로벌, 제천 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3천만 원 기탁5시간전
제천시, 미당리 백곡저수지 앞 도로 개설 본격 착공5시간전
제천시 어린이집 연합회, 보육 교직원 어울림 한마당 성료5시간전
제천시, 2025년 하반기 수돗물평가위원회 열어 수질 안전 점검5시간전
서산시, 제3회 '자립생활 아고라' 성황리에 개최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