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범죄피해자지원센터 관계자는 "피해자 지원금 이외에도 명절 및 연말에 범죄피해자 가정에 현금과 물품을 지원하고 피해자의 회복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지속적인 지원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임병안 기자 victorylb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충남 천안시에 있는 독립기념관 이사들이 김형석 관장의 해임을 요구하고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문진석 의원(충남 천안시갑)을 비롯해 백범 김구의 증손인 김용만 의원과 김일진·송옥주·유세종·이상수 이사 등은 13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가보훈부 감사 결과에 따르면 김형석 관장은 독립기념관 설립 목적과 정체성을 정면으로 부정하며 법령을 위반하고 기관을 사유화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며 네 가지를 사유를 들어 해임을 촉구했다. 우선 김 관장의 ‘광복은 연합국의 승리로 얻은 선물’, ‘원자폭탄 두 방으로 일본이 패망, 그 결과..
핵노잼 도시 '세종특별자치시'에 숨겨진 맛집들이 '대통령과 연예인' 방문 효과를 타고 도시 홍보 매개체로 등장하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은 지난해 12월 16일 어진동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보건복지부 업무보고 후 국세청을 찾은 데 이어, 인근 식당가를 깜짝 방문했다. 방문지는 이후 입소문을 타고 지역 사회에 알려진 한솔동 '또바기곰탕'. 이 곳은 이미 지역 사회에서도 잘 알려진 맛집으로 통했다. 곰탕과 소머리곰탕, 도가니탕, 꼬리곰탕류에 구성원 취향에 맞춰 세꼬시 회 또는 무침, 골뱅이, 부추천, 과메기를 곁들이면, 담백한 탕과 조화..
실시간 뉴스
2분전
서산의 미래 발전 위한 '서산공항' 필요성 재조명 '한 목소리'55분전
당진도서관, 동네와 함께 읽는 북큐레이션 운영1시간전
당진소방서, 신평면 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개최1시간전
당진장학회, 천안 행복기숙사 입사생 모집1시간전
삽교호 드론 라이트 쇼, 중부권 대표 콘텐츠로 부상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