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행갈때 대전어때 홍보 포스터. (사진= 대전관광공사) |
대전관광공사는 오는 23일부터 6월 5일까지 대전 체류형 관광 활성화 및 소방 공무원 통합 면접 숙박 할인 지원을 위해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대전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갈때 대전어때를 진행한다.
이번 숙박 프로모션은 빵지순례부터 야간 관광까지 다양한 테마로 부각되고 있는 대전 여행의 체류 일수를 증대시키고 특히 소방 공무원 신규 채용 면접 시험 응시자들을 위한 숙박 할인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소방 공무원 신규 채용 면접은 대전컨벤션센터에서 6월 10일부터 4일간 총 3400명이 참석 할 예정이다.
할인 프로모션은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 앱에서 진행되며 5월 23일부터 6월 5일까지 1400명에게 숙박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6월 2일부터 진행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여행갈때 대전어때' 숙박 할인 쿠폰은 대전광역시 내 호텔 시설 숙박 상품에 사용가능하며, 7만 원 이상 숙박 상품 예약 시 2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윤성국 사장은 "대전에서 개최되는 소방 공무원 통합 면접자에게 숙박 부담을 낮추는 면접자 맞춤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대전에서 체류하면서 대전의 숨은 매력을 맘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윤 기자 wldbs1206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