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산시청 사격팀 이은서, 방재현 선수가 2025 ASC 심켄트 아시아사격선수권대회에서 메달 획득을 기념하고 있다.(사진=서산시 제공) |
이번 대회는 지난 8월 16일부터 30일까지 카자흐스탄 심켄트 국제사격장에서 열렸으며, 28개국 734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이은서 선수는 26일 50m 소총 3자세 여자 단체전에서 화성시청 임하나, 김재희 선수와 함께 동메달을 차지했다. 이어 29일 50m 소총복사 여자 개인전에서 은메달을 추가하고, 같은 종목 단체전에서는 화성시청 임하나, 김재희 선수와 함께 금메달을 획득하며 대회를 마무리했다.
방재현 선수는 27일 50m 권총 남자 단체전에서 경기도청 홍수현, KB국민은행 이원호 선수와 함께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28일 25m 스탠다드권총 남자 단체전에서는 KB국민은행 이제균, 국군체육부대 홍석진 선수와 함께 은메달을 추가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국제대회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발휘한 서산시청 사격팀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찬사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출전하는 모든 대회에서 서산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