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
우선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연말을 맞아 마법 같은 혜택으로 가득한 '윈터 원더랜드' 캠페인을 이어가며 다양한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한다. 골든듀는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을 28일까지 1층 본매장에서 공개하고,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든듀 전통 매듭 끈과 2026년 캘린더 등을 증정한다. 네파는 11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특별 기획전을 열어 경량 다운 점퍼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본매장에서는 F/W 신상품을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후아유도 11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겨울 아우터 기획전을 열어 25년 간절기 상품 50% 할인, 겨울 신상품 20% 할인 등 이벤트를 펼친다. 지하 1층에 새롭게 문을 연 매장과 팝업도 있다. 마라꼬치와 마라탕 전문 매장 '마라닷'은 번화한 중국 길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소고기마라탕, 마라두부덮밥, 가지탕수, 꿔바로우, 마라꼬치류 등을 선보인다. 건강 매장 앞에서는 31일까지 '타이거모닝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타이거모닝은 국내 최초 진저샷 브랜드로 생강, 강황, 레몬, 사과 등 자연 원료로 만든 자연 에너지 부스터 진저샷을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팝업 스토어와 상품행사를 펼쳐 소중한 이에게 전달할 다채로운 선물 상품들을 제안한다. 12월을 맞아 디저트, 가구, 소품 등 다채로운 상품들의 팝업 스토어가 매장 곳곳에서 펼쳐진다. 지하 2층 행사장에는 굿즈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품샵 브랜드 '유어굿즈'의 크리스마스 마켓이 14까지 열려 크리스마스 카드, 포스터, 캐릭터 인형 등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와 인기 캐릭터 굿즈를 판매한다. 식품관에는 아이슬란딕 북유럽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룩트'의 팝업 스토어가 진행돼 아이슬란드 전통방식의 요거트와 함께 그래놀라 토핑, 과일 토핑들을 맛볼 수 있고 구름식빵 맛집으로 입소문 난 부산 기장군의 베이커리 카페 '화전리 제빵소'도 11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펼쳐 구름처럼 부드럽고 쫀득한 식빵을 선보인다. 4층에는 글로벌 패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UGG'의 팝업 스토어가 이어져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가지고 있는 부츠들을 판매하고 9층에는 프랑스 명품 가구 '드비저리'와 컨템포러리 가구 브랜드 '코뮨'의 팝업 스토어가 연말까지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연말 선물 상품을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11일까지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산타, 루돌프 등 다양한 종류의 오르골을 비롯해 스노우 볼, 크리스마스 병정 및 산타인형 오너먼트, 인형, 키링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추운 겨울 따뜻하면서 연말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는 노르딕 벙거지 모자, 머플러 등 다양한 시즌 잡화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연말 홈파티 분위기를 더욱 연출할 수 있는 키친웨어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컬렉션' 행사도 5~11일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빌레로이앤보흐는 크리스마스 대표 토이 딜라이트 인기아이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패밀리 홈파티세트, 크리스마스 2인 티세트를 비롯하여 토이 딜라이트 샐러드접시, 평접시, 파스타 볼 등 다양한 키친웨어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티나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에 좋은 다양한 키친웨어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방원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