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우선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29일까지 이어간다. 최대 60% 할인하는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는 최근 고물가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명절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10~30만 원대 상품에 집중했다. 청과는 올해 태국 망고를 직접 공수해 새로움을 더했고, 축산에서는 특수 부위를 활용한 구이용 상품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수요 대응에 나섰다. 와인 품목도 강화했다. 팔머 빈티지 99, 파미유 위겔 게뷔르츠트라미너 그로씨로에 12, 프레스코발디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리제르바 등 음용 적기 와인을 선보이며, 베스트셀러 와인부터 화이트와인, 샴페인, 프리미엄 위스키, 프리미엄 사케까지 다양한 주류도 구비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신학기를 맞아 가방 특집전과 다양한 상품행사를 함께 펼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새로운 학년, 새로운 학교에 첫발을 딛는 아이들을 위해 5층 아동 브랜드, 7층 캐주얼·아웃도어 브랜드, 8층 스포츠 브랜드 20여 개가 23일부터 신학기 가방 특집전을 펼친다. '뉴발란스 키즈', 'MLB키즈', '타미힐피거 칠드런', 'LEE', '와키윌리', '이스트팩', '코닥' 등 브랜드들은 가방 구매 시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엄브로', '캉골',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커버낫' 등 브랜드에서는 키링, 필통, 양말과 같은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명절 선물 특가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상품군의 '명절선물 특가상품전' 행사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23~27일 진행된다. 여성패션 브랜드인 이상봉을 비롯해 남성패션 브랜드인 페라로 밀라노, 영 캐주얼 브랜드인 프로젝트엠과 폴햄, 언더웨어 브랜드인 비비안까지 40~7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의류 전 상품군에 걸쳐 명절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소중한 분의 건강을 기원하며 선물하는 홍삼의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에서는 설 마중 건강 프로모션을 23일부터 2월 18일까지 지하 1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전 제품 10% 할인 혜택 및 더블·트리블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HOT PRICE WEEK' 마지막 3일을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행사를 준비했다. 푸시아 맥커리 작가의 'Color Your Beginning' 대형 팝업 카드 작품 및 전시가 1층에서 계속 진행되며, 고객을 위한 팝업 카드 꾸미기 프로그램도 상시 운영된다. 새해를 채울 색을 발견하고, 새로운 시작을 감각적으로 경험하며 신년을 맞이하는 영감과 메시지를 감상할 수 있다. 24일에는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2층 하고하우스 매장 앞에서 2026 시간을 잡아라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타이머를 보고 6.26초에 정확히 버튼을 누르면 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방원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