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개 판매 돌파 엘렌실라 쿠션, '명품쿠션'으로 자리매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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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만 개 판매 돌파 엘렌실라 쿠션, '명품쿠션'으로 자리매김

코스맥스 콜라보레이션으로 높은 커버 및 밀착력 선사

  • 승인 2019-09-24 14:00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엘렌실라의 ‘엘렌실라 프리미엄 커버 쿠션’(이하 엘렌실라 쿠션)이 신규 론칭 2개월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올해 브랜드 매출 2,000억을 돌파한 엘렌실라는 ‘고객헌정 기념 제품’으로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갖춘 ‘팔방미인 쿠션’ 엘렌실라 쿠션을 제작해 출시했다.
JD_엘렌

엘렌실라 쿠션은 크림 분야 스테디셀러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의 핵심성분인 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과 히알루론산, 다이아몬드 파우더 등 100가지 전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촉촉하며 건강한 피부 유지와 화사한 광채 연출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명품쿠션 전문 제조사 ‘코스맥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명품쿠션 제조기술 노하우와 엘렌실라의 뷰티철학을 접목한 결과, 소비자에게 출시 당시부터 ‘쿠션계의 명작’으로 불리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3중 밀폐 특허 용기를 사용해 오래 써도 마르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며, 블랙과 골드 컬러 조합의 화려한 패키지를 사용한 디자인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명작 쿠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엘렌실라 쿠션의 폭발적인 인기는 오랜 경기 침체와 소셜미디어의 발전이 스마트한 소비자를 만들어 내는 요즘, 가격대비 실질적 가치가 높은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이 엘렌실라 쿠션의 소위 대박을 만들어 낼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고 분석된다.

엘렌실라는 10주년을 맞은 엘렌실라가 지난 10년 간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출시한 제품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점에서 기쁨과 감사함을 전했다.

엘렌실라의 신제품 ‘엘렌실란 쿠션’은 기존 쿠션 시장을 새롭게 뒤흔들 제품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올해 안에 쿠션의 매출 2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봉원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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