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 2019년12월16일

  • 폰트 작게
  • 폰트 크게

승인 2019-12-15 14:00 수정 2019-12-15 14:00

  • 퍼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 밴드
  • 프린트
별자리운세
[★별자리운세] 2019년12월16일



행운의 색 ~ 보라, 검정색 계열 // 행운의 수 ~ 2. 3. 4. 6



★염소자리 [12.25~1.19]

[LOVE]

연인과 즐거운 데이트를 기대했다면 살짝 실망하게 될 수 있다. 상대가 일이 바빠 시간이 부족하거나 상대의 취향으로 데이트를 하게 된다.

[JOB]

책임소재가 불분명한 일은 맡지 말라.

[MONEY]

이런 때에 부지런히 움직인다면 돌아오는 이익이 더 커질 것이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

여러 아이디어를 이야기하고 지키지 못할 수 있다. 상대의 기대감은 올려놓고 지킬 수 없다면 점차 실망감으로 돌아온다.

[JOB]

이것은 큰 흐름이 문제가 되는 것이지 개인적인 능력이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다.

[MONEY]

규모도 평소보다 필요이상으로 목돈을 쓸 수 있으니 합당한 지출인지 검토해보는 것이 좋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

서로의견 일치가 잘 되니 무엇을 하더라도 마음 편히 수월하게 진행하게 될 것이다.

[JOB]

만약 두 가지 이상의 일을 두고 선택을 고민하고 있다면 금전적인 이익보다는 자신이 꼭 하고 싶었던 일을 하는 것이 좋다

[MONEY]

돈에 대한 모든 분쟁은 다음 기회로 넘기는 것이 좋다. 운이 나쁘면 피하는 것이 상책.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

상대방의 시간과 생활 스타일을 존중해 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이롭다.

[JOB]

직장에서 어느 것이 현명한 선택인지 판가름하기 어려우니 상황을 지켜보며 망설이게 된다.

[MONEY]

중요한 결정은 잠시 미루는 것이 이롭다. 믿을만한 정보와 신뢰를 주는 사람일지라도 이익보다는 손해를 볼 수 있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

차질이 생기니 갑작스러운 일정의 변경이나 약속시간에 늦게 도착한다. 서로의견이 어긋나 다툼으로 번질 수 있다.

[JOB]

좋은 가면을 쓰고 타인을 재보면서 일해야 한다. 실질적인 금전적 이익도 생기게 된다.

[MONEY]

자금 흐름이 안정적으로 이어지고 있으니 이럴 때 부지런히 움직여라.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

상대와 자꾸 어긋나는 상황이다. 특별히 잘못한 게 없어도 오해를 사게 된다. 차라리 말을 자세히 전하는 것이 좋다.

[JOB]

주어진 일에만 집중을 하고 다음 목표를 세우는 게 좋다.

[MONEY]

도움을 준 사람을 잊지 않고 인사하기. 당신이 고마움을 표현한 것이 다시 큰 이익의 기회로 돌아오게 될 것이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

연애에서 노력한 것에 대한 결과를 받게 되겠다. 연인을 위해 배려하고 애정을 보여줬다면 기쁜 일이 생기겠다.

[JOB]

인간관계의 트러블이 잘 생길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주의하는 것이 이롭다.

[MONEY]

금전계획에도 차질을 빚게 되니 새로운 형태의 수입보다는 기존의 수입원을 지키는 것이 이롭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

충동적인 연애를 즐기게 될 수 있다. 자신의 의견이 받아들여지는지 관찰을 하면서 관계의 발전을 계획하게 된다.

[JOB]

윗사람의 간섭과 요구사항이 늘어나게 되고 주변의 도움 없이 혼자서 감당해야 할 일이 생긴다.

[MONEY]

양쪽으로 균형에 맞는 지출을 해야 하지만 급한 마음에 실수를 저지를 수도 있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

솔로는 이 시기에 이상형에 대한 기준을 다시 세운다면 새로운 연애가 시작될 기회가 나타나게 된다.

[JOB]

자신의 판단이 옳다 해도 이시기에는 타인의 의견을 부드러운 태도로 수용하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MONEY]

돈에 대한 시비와 분쟁의 위험이 있으니 이 시기 돈거래는 주의하는 게 필요하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

상대방과 대화의 시간을 자주 가져보라. 서로의 생각을 이해하는 폭 만큼 애정도 깊어진다.

[JOB]

아무리 허물없이 지내는 동료라도 오해가 쌓이게 되니 말을 주의해서 하는 것이 필요하다.

[MONEY]

금전문제는 해소가 되고 실질적인 큰 이익이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만족할 정도의 여유가 생긴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

여러 가지 일정과 계획보다 소소한 데이트가 좋다. 솔로는 주변의 말에 흔들리게 되니 자신의 판단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좋다.

[JOB]

중요한 거래나 프로젝트는 혼자서 판단하는 것보다 주변의 조언을 참고하면서 진행하는 것이 좋다.

[MONEY]

조금 더 인내가 필요해진다. 성급하게 움직이면 이익보다 손실이 늘어나게 된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

연애도 에너지가 있어야 시작된다. 아무리 사랑하는 사이라도 삐걱거리는 시기가 있다.

[JOB]

지금 해결해야 할 힘든 일들을 우선으로 처리하라. 화려한 계획은 잠시 미뤄두는 것이 좋다.

[MONEY]

지금은 행동보다는 계획을 세워야 할 때. 자금이 빠듯해도 시간의 여유를 갖는 게 좋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포토뉴스

  • ‘취약계층을 위한 설 구호품 나눠요’ ‘취약계층을 위한 설 구호품 나눠요’

  • 한복 곱게 차려입고 세배하는 어린이들 한복 곱게 차려입고 세배하는 어린이들

  • 설 앞두고 전통시장 찾은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 설 앞두고 전통시장 찾은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

  • 한국기계연구원, 사람 손가락의 움직임과 구조를 모사한 로봇 손 개발 한국기계연구원, 사람 손가락의 움직임과 구조를 모사한 로봇 손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