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 2020년 1월 22일 (수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 2020년 1월 22일 (수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 승인 2020-01-21 14: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현주-별자리운세-썸네일
[★별자리운세] 2020년 1월 22일 (수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행운의 색 ~ 아이보리, 흰색 계열 // 행운의 수 ~ 1. 3. 9. 10





★염소자리 [12.25~1.19]

[LOVE]



힘들게 노력을 해왔던 사람들은 서로에게 마음의 위로가 되어줄수록 함께 웃을 수 있는 연애로 발전하게 될 것이다.

[JOB]

이 변화의 흐름에 적극적으로 대처해나간 사람은 이로운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

[MONEY]

지출은 줄이고 부지런히 움직이고 분발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

충동적인 말과 행동이 관계를 멀어지게 만든다. 차분히 대화를 나눠보는 것이 필요하고 성급한 결정과 판단은 주의하는 것이 좋다.

[JOB]

대인관계에서 오해와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중요 업무 일수록 분명하고 꼼꼼하게 확인하면서 진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MONEY]

지금은 새로운 수익을 만들기에 불리하니 재정 상태를 점검하고 재정비하는 것이 이롭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

사소한 의심도 두 사람의 강한 유대감을 흔들어 놓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여유 있게 쉴 수 있는 데이트가 이롭다.

[JOB]

당신의 겸손과 친절한 매너로 업무를 처리해나가게 되며, 그로 인해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

[MONEY]

사고 싶은 물건들이 많아질 때이다. 정작 필요한 곳에 쓰지 못하고 엉뚱한 곳에 지출해 후회하는 운이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

상대를 이해하는 마음이 생기고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게 된다. 대화의 기회를 조금씩 늘려보는 것이 좋다.

[JOB]

예민해지고 평소와 다르게 지나치게 감정적으로 대할 수 있으니 되도록 말과 행동을 주의하는 게 이롭다.

[MONEY]

하나를 해결하면 또 다른 것이 나타나니 끝이 나지 않을 것처럼 느끼게 된다. 그러나 결국 모든 문제를 다 해결하게 될 것이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

눈에 콩깍지가 벗겨지지 않도록 서로 노력하라. 극단적인 말과 행동을 조심하라.

[JOB]

독자적인 활동보다 주변의 사람들과 협력을 통해 업무를 진행함이 이롭다.

[MONEY]

돈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야한다. 작은 지출이 쌓여 큰 지출이 된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면서 천천히 따라가 주는 것이 두 사람의 연애에 기쁨이 커지게 될 것이다.

[JOB]

못마땅한 내색을 드러내지 않고 겉으로 웃으면서 업무를 진행하는 것이 이롭다.

[MONEY]

금전 지출이 늘어나고 사람들과의 만남이 잦을수록 그에 따른 유흥비나 경조사비로 인한 지출도 생기게 된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

솔로는 집에만 있는 다면 만날 이성을 놓치게 된다. 호감 가는 이성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 보라.

[JOB]

거슬리는 말을 듣더라도 그대로 표현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이롭다.

[MONEY]

금전관련 해 여러 가지 꼼꼼하게 관리하고 처리할 일이 많아지게 된다. 그로 인한 금전의 수익이 쌓이게 된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공연, 영화를 즐겨보는 것도 둘을 더욱 가깝게 해 줄 것이다.

[JOB]

학교나 직장에서 동료 간에 인간관계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된다. 스트레스를 잘 컨트롤하라.

[MONEY]

들어올 돈은 미뤄지게 되고 나가야할 지출의 압박에 곤란해지게 된다. 지금은 시간을 갖고 참고 견디는 수밖에 없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

서로 쉽게 지치고 스트레스 받기 쉬운 상태가 될 수 있으니 연애에 많은 약속과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JOB]

노력 없이 쉬운 이익을 제시하는 유혹에 넘어가게 된다. 그 유혹을 잡는다면 차후에 당신 발목을 잡게 되므로 경계하는 것이 좋다.

[MONEY]

확실한 이익은 조금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이롭다. 오히려 모아 둔 돈을 쓰게 되거나 적금을 깰 수도 있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

분명한 판단과 적극적인 모습으로 상대방과의 관계를 리드하게 된다.

[JOB]

자신방식의 고집만 내세우지 않는다면 새로운 해결책을 얻게 될 것이다.

[MONEY]

막연하게 낙관적인 전망으로 지낸다면 분위기에 휩쓸려 지출이 늘어날 수 있다. 무절제한 지출을 주의해야 한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

연인사이에 샘내지 말고 경쟁심을 유발하거나 갖지 말라. 이상하게 다툴 일이 많으니 말꼬투리 물지 말 것!

[JOB]

예민해지고 평소와 다르게 지나치게 감정적으로 대할 수 있으니 되도록 말과 행동을 주의하는 것이 이롭다.

[MONEY]

자꾸 지갑을 열게 된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을 챙겨주기 위한 지출도 만만치 않게 된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

예전보다 소홀해진 모습을 보일 수 있으니 자신의 일정과 상대의 상황을 고려하며 융통성 있게 약속을 잡는 것이 좋다.

[JOB]

지금 할 수 있는 일부터 우선으로 하는 게 좋겠다.

[MONEY]

수입을 늘리는 것 보다 지출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이롭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유명무실한 대전시·교육청 청소년 도박 중독 예방·치유 조례
  2. 양승조 "충남에서 검증된 실력 통합특별시에서 완성"
  3. 대전시 설 연휴 24시간 응급진료체계 가동
  4. “정부 행정통합 의지 있나”… 사무·재정 담은 강력한 특별법 필요
  5. GM세종물류 노동자들 다시 일상으로...남은 숙제는
  1. 대전경제 이정표 '대전상장기업지수' 공식 도입
  2. 대전 중구, 설연휴 환경오염행위 특별감시 실시
  3. 한국효문화진흥원 설 명절 맞이 다양한 이벤트 개최
  4. 성장세 멈춘 세종 싱싱장터 "도약 위한 대안 필요"
  5. 추워도 즐거운 물놀이

헤드라인 뉴스


청소년 도박 막겠다더니… 대전시·교육청 조례 유명무실

청소년 도박 막겠다더니… 대전시·교육청 조례 유명무실

대전시와 대전교육청이 각각 청소년 도박 중독 예방·치유에 대한 조례를 두고도 실효성 있는 정책을 펼치지 못하고 있다. 자체 예산 편성을 통한 사업 실행보단 외부기관에 의지하는 경향을 보이거나 기존 사업의 일부로 취급하는 경향을 보이면서다. 시와 교육청 간 연계·협력 강화를 위한 고민도 부족한 실정이다. 9일 대전시와 대전교육청에 따르면 2025년 각각 청소년 도박 관련 조례를 정비하고 시행 중이다. 대전시는 2025년 6월 '대전광역시 청소년 중독 예방 및 치유 지원 조례'를 제정했으며 대전교육청은 같은 해 9월 '대전광역시교육청..

중도일보 19년 연속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지원사 선정
중도일보 19년 연속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지원사 선정

중도일보(회장 김원식, 사장 유영돈)가 대전·충남권 일간지 중 최초로 19년 연속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지원대상사에 선정됐다. 지역신문발전위원회(이하 지발위)는 9일 2026년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지원대상사로 중도일보를 포함해 일간지 29곳, 주간지 45곳 등을 선정했다. 중도일보는 2008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우선지원대상사로 선정돼 지역신문발전기금으로 운영되는 각종 사업을 펼쳐왔다. 2025년에는 지역신문발전기금 지원을 통해 '대전 둔산지구 미래를 그리다' 등 다양한 기획 취재를 진행하며 지면을 충실하게 채워왔다. '둔산지구 미래를..

김태흠 충남지사·김영환 충북지사 같은 날 국회 기자회견 왜?
김태흠 충남지사·김영환 충북지사 같은 날 국회 기자회견 왜?

국민의힘 소속인 김태흠 충남도지사와 김영환 충북도지사가 9일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추진 중인 행정통합을 비판하며 ‘국회 특별위원회 구성’과 ‘충청북특별자치도법’ 제정을 촉구했다. 같은 날 같은 장소에서 같은 당 소속 국회의원을 대동해 행정통합 논의과정에서 배제되고 역차별을 받고 있다고 한목소리를 내면서도 충북은 대전·충남과 엄연히 다르다며 특별법안에 불쾌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태흠 지사는 이날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성일종 의원(충남 서산·태안)과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 국회 행안위 공청회에 참여하려 했으나 끝내 배제됐다”며 “(..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설 앞두고 북적이는 유성5일장 설 앞두고 북적이는 유성5일장

  • 신속하고 철저한 수사 촉구하는 대전중앙로지하상가 비대위 신속하고 철저한 수사 촉구하는 대전중앙로지하상가 비대위

  • 추워도 즐거운 물놀이 추워도 즐거운 물놀이

  • 가족과 함께 하는 세대공감 예절체험 가족과 함께 하는 세대공감 예절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