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음식점 ‘호아빈 오리진’, 안전 창업 아이템으로 눈길

베트남음식점 ‘호아빈 오리진’, 안전 창업 아이템으로 눈길

15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안정적인 브랜드

  • 승인 2017-10-13 15:53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베트남, 타이, 네팔 등 아시아권 음식점들의 성장세가 눈에 띈다.

JD

 

강한 향신료 등으로 호불호가 강한 아시아권 음식들이 국내 시장에 하나 둘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월남쌈 쌀국수 전문 베트남음식점 ‘호아빈 오리진’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호아빈은 ‘한국형 쌀국수’를 컨셉으로 콤보쌀국수, 양지쌀국수, 매운해산물쌀국수, 냉쌀국수 등 다양한 메뉴로 대중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약재를 우려내서 누린내를 잡고, 청양고추와 고추기름을 곁들여 느끼한 맛을 없앴다. 이에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었다는 평이다.

이 밖에도 월남쌈을 비롯하여 팟타이 해물 볶음면, 레드 커리 볶음면, 블랙빈 소고기 볶음밥, 파인애플 볶음밥 등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많은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유행에 따라 우후죽순 생겨나고 또 사라지는 시대이지만, 호아빈 오리진은 15년 동안 유행에 흔들리지 않고 국내 대표 베트남 쌀국수&월남쌈 전문 베트남 음식점으로 자리를 잡아가며 기복없이 꾸준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호아빈의 성공창업비결은 모기업인 ㈜오리엔탈푸드코리아의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이 뒷받침된 까닭이다.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와 2013년 ‘호아빈 오리진’으로 확장하는 하는 등 시대의 변화에 맞춰 투자가 이루어졌기 때문이다.

 

오리엔탈푸드코리아 관계자는 "쌀국수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유망프랜차이즈 호아빈 오리진을 통하여 안전창업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며 "본사의 창업지원시스템, 수퍼바이저의 지속적인 관리 등 안정적인 운영과 시스템으로 보다 안전한 창업을 돕는다"고 전했다.

 

한편, ㈜오리엔탈푸드코리아는 부산 서면 카페거리에서 ‘분짜라임’이라는 새로운 베트남 음식점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는 등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우창희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재개한 지 나흘된 체육시설도 폭우로 다시 잠겨
  2. [주말 사건사고] 공장·차량 등 화재 사고 잇따라
  3. 충남대·건양대병원 '4기 상급종합병원' 지정 서류 접수
  4. [건강]한여름 손·발 시리다면 '신경·혈관' 등 문제 의심
  5. 대전하나시티즌, 빅데이터를 활용한 과학적 훈련 시스템 도입한다
  1. '대전=과학도시' 특성 살려 비대면스포츠산업도 육성해야
  2. [현장스케치] 표지판 떨어지고, 통행도 안 돼… 비 피해 조속히 복구해야 목소리
  3. 8월 대전문화계 '기지개'… 문화재단 대표이사 선출은 과제, 공연무대 속속 복귀
  4. 온라인으로 개최된 제25회 대덕백일장 성료
  5. 초중고등 학교 2학기엔 학생 2/3까지 등교한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