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와 YG의 보컬리스트 이하이가 귀를 사로잡는 콜라보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설의 록 밴드 ‘퀸’의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YG 아티스트 이하이와 콜라보한 영상을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했다.
앞서, 독보적인 음색과 특유의 곡 소화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인 이하이와 '보헤미안 랩소디'의 콜라보를 알리는 티저 영상은 이하이의 공식 SNS 내에도 함께 공개되며 온라인 상에서 국내외 팬들의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네티즌의 전폭적인 관심을 받으며 공개된 '보헤미안 랩소디'와 이하이의 특별 콜라보 영상은 ‘퀸’의 파격적이고 독특한 구성을 가감 없이 담아낸 대표곡 ‘Bohemian Rhapsody’를 가수 이하이가 본인만의 색깔로 재탄생 시키는 과정을 담아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하이는 ‘Bohemian Rhapsody’의 인상적인 인트로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바로 이어질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영화.
한편, '보헤미안 랩소디'는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