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센터는 축협 이용자 및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용자 중, 센터 프로그램에 많은 역할을 하고 있는 이주여성 48가구에 전달했다.
물품은 직접 배달 및 센터에서 내방 수령하는 방식으로 진행했고,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인원이 참석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민서희 명예기자(베트남)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육군 제32보병사단은 10월 16일 세종시 위치한 예비군훈련장을 첨단 ICT(정보통신기술)를 융합한 훈련시설로 재개장했다. 제32보병사단(사단장 김지면 소장)은 이날 최민호 세종특별자치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 과학화예비군훈련장 개장식을 갖고 시설을 점검했다. 과학화예비군훈련장은 국방개혁 4.0의 추진과제 중 하나인 군 구조개편과 연계해, 그동안 예비군 훈련 간 제기되었던 긴 대기시간과 노후시설 및 장비에 대한 불편함, 비효율적인 단순 반복형 훈련 등의 문제점을 극복하고자 추진됐다. 제32보병사단은 지난 23년부터..
조선시대 순성놀이 콘셉트로 대국민 개방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정부세종청사 옥상정원(3.6km)'. 2016년 세계에서 가장 큰 옥상정원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가치는 시간이 갈수록 주·야간 개방 확대로 올라가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옥상정원의 주·야간 개방 확대 필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주간 개방은 '국가 1급 보안 시설 vs 시민 중심의 적극 행정' 가치 충돌을 거쳐 2019년 하반기부터 서서히 확대되는 양상이다. 그럼에도 제한적 개방의 한계는 분명하다. 평일과 주말 기준 6동~2동까지 매일 오전 10시, 오후 1시 30분, 오후..
실시간 뉴스
1시간전
17일부터 국민신문고 대체 전자민원창구 임시 운영1시간전
박범인 금산군수, 미국 캘리포니아주 한국 인삼의 날 기념식 참석1시간전
'충남형 가족돌봄 지원사업 신청하세요'1시간전
서산의료원, '의료 사각지대 제로 도전',실질적 건강지원 확대1시간전
서산시, 여수 산업단지 방문 ‘산업위기 대응 전략’ 모색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