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5년 10월 17일(음력 8월 26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5년 10월 17일(음력 8월 26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5-10-16 10: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5년 10월 17일(음력 8월 26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어떤 일이든 속단하지 말고 계획이 완전히 성립한 수에 변동할 것. 생각을 넓게 행동을 과감히 날개를 활짝 펴면 날 수 있다. 연인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말고 세월이 약이듯 시간이 해결해 줄 듯. 1 ` 2 ` 4월생 나이차이와 직업에 갈등 있을 듯.







▶ 소띠





4 ` 6 ` 10월생 주변 사람과 의논해서 서로의 협조와 이해력으로 일을 추진하면 좋겠다. 변동하려는 사업에 한쪽 일에 풀리질 않아 마음만 아프니 쥐 ` 토끼 ` 닭띠의 도움을 받으면 큰 힘이 될 듯. 연인과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온기가 필요.







▶범띠



당신과 가장 가까이 지내는 그 사람의 마음을 읽을 줄 모르는구나. 용 ` 양 ` 개띠인 사람에게 더욱 신경 써야 할 듯. 삶이 힘들다고 불만을 갖는 것은 금물. 현 위치에 만족하고 서서히 앞으로 전진하라. 4 ` 10 ` 11월생은 노란색이 힘이 될 것이다.







▶토끼띠



2 ` 7 ` 11월생 애정에 너무 치우치다간 가정에 소홀해져 형제간의 우애도 금이 갈 듯. 봉사와 희생적인 것은 좋으나 남의 일은 참견하지 마라. 애정과 금전관계로 구설수가 있다. 하루하루의 일들을 반성하면서 조금더 자기관리가 필요하겠다.







▶용띠



1 ` 2 ` 10월생 채무에 신경쓸 일 있으면 빨리 해결하라. 관재수가 있겠다. 토끼 ` 말 ` 양띠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아량을 가질 것. ㅅ ` ㅈ ` ㅊ성씨는 연인에게 더욱 솔직하게 애정표현 함이 좋을 듯. 흰색은 가급적 피하고 파란색을 가까이 함이 좋을 때.







▶뱀띠



상대를 제압하려면 진실을 보이고 계획성 있는 처세를 보이는 것이 큰 담보이다. ㅅ ` ㅇ ` ㅈ성씨는 1 ` 8 ` 12월생 비위를 상하지 않게 할 것. 2 ` 5 ` 9월생은 동업은 시기상조이니 본인이 가지고 있는 노력파적인면이 성공과 가까워 질 수 있는 열쇠임.







▶말띠



ㄱ ` ㅇ ` ㅎ성씨 직장과 가정을 한꺼번에 신경 쓰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으니 몸도 생각할 것. 자식에 대한 걱정이 크겠지만 그들의 뜻대로 맡겨라. 투자한 곳에 손해가 있다 해도 시간이 되면 해결이 될 듯. 부부는 둘만의 시간을 자주 가짐이 좋다.







▶양띠



1 ` 8 ` 10월생 주고받는 데는 영수증이 꼭 필요하다. 용 ` 원숭이 ` 돼지띠와 의견충돌 조심하고 웃음이 헤푼 사람은 화를 잘 낸다는 것을 유념해 상대방을 대할 것. ㅁ ` ㅅ ` ㅈ성씨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지니 애인과 자주 접함이 길.







▶원숭이띠



5 ` 10 ` 12월생 지혜를 얻어 다시 도전하라. 길이 많이 있다. 풀리지 않던 일들이 서서히 호황에 오를 듯. 대인관계를 폭넓게 가짐이 좋겠다. 남자 소 ` 토끼 ` 양 ` 돼지띠의 부부인 사람은 불만과 고민이 많지만 이해할 수 있는 자세를 가질 것.







▶ 닭띠



ㅁ ` ㅂ ` ㅈ ` ㅊ성씨는 안되는 것 참고 있지만 말고 과감히 변동해 보라. 길이 있다. 7 ` 8 ` 9월생 파란속옷이 용기를 불어 넣어주는 원동력이 될 듯. 범 ` 뱀 ` 돼지띠의 연인이 귀인일듯하니 행동을 신중히 할 것. 평소생활에 더욱 내실을 기함이 길.







▶ 개띠



1 ` 4 ` 6월생 지나친 신경으로 신병이 올 수 있으니 평소 건강에 유의할 것. 자신을 너무 과시하는 행위는 자신을 더욱 초라하게 만드는 결과를 가져오니 겸손함과 봉사하는 자세를 배워야 하겠다. 다른 곳이 아닌 자식에게 과잉보호는 금물.







▶돼지띠



하고 있는 일에 갈등이 크겠다. 동업자가 있으면 그 사람과는 뜻이 맞지 않을 듯. ㄱ ` ㅂ ` ㅅ ` ㅇ성씨를 함부로 대하다가 크게 후회하게 될 듯. 다른 각도로 자신의 위치를 보아야 할 것이며 현재가 다 아니니 미래를 생각하라. 7 ` 8 ` 9월생은 북쪽 불길.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월요논단] 공공기관 2차 지방 이전, 이번에는 대전이다
  2. 김동연 경기지사, 반도체특화단지 ‘안성 동신일반산단’ 방문
  3. 대전 갑천변 수놓은 화려한 불꽃과 드론쇼(영상포함)
  4. 갑천습지 보호지역서 57만㎥ 모래 준설계획…환경단체 "금강청 부동의하라"
  5. [2025 보문산 걷기대회] 보문산에서 만난 늦가을, '2025 보문산 행복숲 둘레산길 걷기대회' 성황
  1. '교육부→복지부' 이관, 국립대병원 교수들 반발 왜?
  2. 12·3 계엄 1년 … K-민주주의 지킨 지방자치
  3. 쿠팡 개인정보 유출 2차 피해 주의보… 과기정통부 "스미싱·피싱 주의 필요"
  4. [기고] '우리 시대 관계와 소통'에 대한 생각
  5. [인터뷰] 이동진 건양사이버대 총장 "책임교육 통해 학생들의 나침반·든든한 동반자 될 것"

헤드라인 뉴스


내포 농생명 클러스터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지구’ 지정

내포 농생명 클러스터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지구’ 지정

내포 농생명 융·복합산업 클러스터가 농림축산식품부의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지구'에 1일 자로 최종 지정·고시됐다. 충남도에 따르면 이번 지정은 농식품부가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한 것으로, 전국 11개 시도가 신청했고 최종 7곳이 선정됐다. 육성지구로 지정되면 국비 기반 공모사업 참여 자격과 기업 지원사업 가점 부여, 지자체 부지 활용 특례 등의 혜택을 받는다. 위치는 예산군 삽교읍 삽교리·상성리 일원 내포 농생명 융·복합산업 클러스터 부지로 지정 면적은 134만 2976㎡(40만 평) 규모이며, 오는 2030년 2028년까지..

`안전 지식왕`은 바로 나… 지난해 이어 2연패 퀴즈왕에 이목집중
'안전 지식왕'은 바로 나… 지난해 이어 2연패 퀴즈왕에 이목집중

충남 안전골든벨 왕중왕전을 향한 마지막 지역 예선전인 '2025 논산 어린이 안전골든벨'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논산 퀴즈왕은 지난해에 이어 2연패를 달성한 학생이 차지하면서 참가학생과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논산시와 중도일보가 주최하고 논산계룡교육지원청, 논산경찰서·소방서가 후원한 '2025 논산 어린이 안전골든벨'이 27일 논산 동성초 강당에서 개최됐다. 본격적인 퀴즈 대결에 앞서 참가 학생들은 긴장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지만, 본격적인 문제풀이에 돌입하자 침착함을 되찾고 집중력을 발휘해 퀴즈왕을 향한 치열한 접전이..

대통령실 “대통령 사칭 SNS 계정 확인… 단호히 대응”
대통령실 “대통령 사칭 SNS 계정 확인… 단호히 대응”

SNS에 대통령을 사칭한 가짜 계정으로 금품을 요구하는 범죄 정황이 확인돼 대통령실이 각별한 주의를 요청했다. 전은수 대통령실 부대변인은 1일 서면 브리핑을 통해 “최근 틱톡(TikTok), 엑스(X) 등 SNS 플랫폼에서 제21대 대통령을 사칭하는 가짜 계정이 확인돼 국민 여러분께 각별한 주의를 요청드린다”고 전했다. 가짜 계정들은 프로필에 '제21대 대통령'이라는 직함과 성명을 기재하고 대통령 공식 계정의 사진·영상을 무단 도용하고 있으며, 단순 사칭을 넘어 금품을 요구하는 등 범죄 정황도 포착됐다고 전은수 부대변인은 설명했다...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청설모의 겨울나기 준비 청설모의 겨울나기 준비

  • ‘사랑의 온도를 올려주세요’ ‘사랑의 온도를 올려주세요’

  • 대전 갑천변 수놓은 화려한 불꽃과 드론쇼 대전 갑천변 수놓은 화려한 불꽃과 드론쇼

  • 대전 제과 상점가 방문한 김민석 국무총리 대전 제과 상점가 방문한 김민석 국무총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