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이원면 주민자치회는 7일 이원초등학교 한마음관에서 '제10회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면민 송년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은 이원면 송년회 모습. |
태안군 이원면 주민자치회(회장 김기철)는 7일 이원초등학교 한마음관에서 ‘제10회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면민 송년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는 가세로 군수와 도·군의원 등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 및 지역주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송년 분위기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됐다.
발표회는 이원초등학교 밴드, 기타, 색소폰, 댄스스포츠, 문화공연 순으로 진행돼 다양하고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했고,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멋진 공연이 있을 때마다 주민들의 큰 환호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김기철 위원장은 “주민자치회의 1년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면민이 화합하는 시간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고 인사를 전했다.
가세로 군수는 “바쁜 연말에도 발표회 준비를 위해 애쓰신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주민들이 화합하며 주민자치 역량을 더욱 키워나가 이원면 주민자치가 한걸음 더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