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7월 8일 세종시교육청 3층 접견실에서 '학교체육 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전달식'이 개최됐다. /세종교육청 |
이날 행사에는 최교진 교육감과 홍순옥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 세종본부는 매년 학생선수들의 훈련 및 경기 능력 향상을 지원하며, 세종을 대표하는 체육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는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입상한 학생선수들과 학교운동부 소속 학생선수들을 위해 전의초 등 24개 학교에 6000만원의 발전 기금을 전달했다.
홍순옥 본부장은 "세종을 대표해서 출전한 학생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응원하며 작은 힘이라도 보탤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세종시 학생선수들의 훌륭한 성장을 돕기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세종시 학생선수들을 위한 NH농협세종본부의 관심과 사랑은 우리 학생선수 모두가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교육청에서도 학생들의 미래를 위한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한 세종시 학생선수들은 금메달 3개, 은메달 7개, 동메달 9개 등 총 19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역대 최고의 성과를 거뒀다.
세종=이은지 기자 lalaej2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