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 대한민국 중소기업 박람회에서 정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서천군 |
서천군이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중소기업 박람회에서 정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서천군의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지원 정책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정책 실행력과 제도 운영 성과를 입증받았다.
서천군은 지역 기업인 ㈜허스델리, ㈜고수록식품과 함께 박람회에 참가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 투자유치 활동과 기업지원 정책을 알리는 한편 서천 9경, 대표 축제 등 관광 자원을 소개하며 관람객의 주목을 받았다.
참가 기업도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홍보하며 큰 관심을 끌었다.
㈜허스델리는 닭가슴살, 베이컨, 페퍼로니 등 육가공식품을, ㈜고수록식품은 생모시 전통떡과 크림떡 등 전통 떡류를 선보였다.
박람회 기간 진행된 바이어 상담,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교육에도 참여해 실질적인 성과를 거뒀다.
현장 상담과 후속 미팅 제안 등 다양한 교류가 이뤄지며 신규 판로 확대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김기웅 군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서천군 기업의 경쟁력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박람회 참가와 온라인 홍보를 통해 지역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서천=나재호 기자 nakija2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