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성과보고회 및 열린아카데미 (출처=양주시청) |
이번 행사는 참석자들과 함께 상반기 센터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하반기 주요 사업 안내로 참여를 이끌어내며, 힐링 특강을 통한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관내 자원봉사자, 활동처 관리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1부는 상반기 자원봉사센터의 성과를 담은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사랑의 명절음식 나눔', '김장나눔 축제', '재능나눔 페스티벌' 등 하반기 주요 사업에 대한 안내가 이어졌다.
이어진 2부 열린 아카데미에서는 안지연 음악평론가가 '음악을 듣다, 나를 듣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 자원봉사자들이 음악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수현 이사장은 "올 상반기에도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에 힘써주시는 자원봉사자분들 덕분에 양주시자원봉사센터가 다양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남은 하반기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활동에 함께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원봉사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자원봉사 활동의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분들의 필요로 하는 다양한 활동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주=이영진 기자 news032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