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부산세일페스타 특별할인전 홍보물./부산시 제공 |
이번 행사는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를 확대하고, 우수 제품의 전국적인 홍보를 통해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할인전에는 부산 지역 소상공인 300여 개사가 참여해 여름철 수요가 높은 간편식부터 패션 잡화, 뷰티·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부산시가 선정한 '부산 스타소상공인' 브랜드를 포함한 지역 우수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각 온라인몰의 '부산 소상공인 전용관'을 통해 지역 인기 제품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네이버에서는 '부산시 세일페스타'를, 11번가 및 G마켓에서는 '부산세일페스타'를 검색하여 전용관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동백몰의 경우 '부산이즈굿 동백전' 앱의 메인 화면 상단 배너 또는 팝업을 통해 접속하면 된다.
한편, 이번 할인전의 전용관 입점을 희망하는 부산 소상공인은 부산경제진흥원 '소담스퀘어' 누리집을 통해 상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부산시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연계해 진행되는 3차 할인전(9월 15일~10월 12일)에서도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 힘을 보태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예정이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