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주대학교 2025학장협의회가 2일 대학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공주대 제공) |
이번 기탁식 행사에는 임경호 총장을 비롯한 보직자 및 2025년 단과대학장(유종열 사범대학장, 남수중 인문사회과학대학장, 김규호 자연과학대학장, 이동주 천안공과대학장, 박윤제 산업과학대학장, 조근자 간호보건대학장, 민준일 예술대학장)들이 참석했으며, 2025 학장협의회는 1000만원을 기탁해 개교 77주년 기념 아너스클럽 77인 기부릴레이의 38번째 기탁자가 됐다.
아너스클럽 77인 기부릴레이는 2024년 9월 임경호 국립공주대학교 총장이 첫 번째 기탁자로 참여했으며, 릴레이 기간 내 1000만원 이상 기탁자가 아너스클럽 77인 명단에 차례로 이름을 올리게 된다.
임 총장은 "대학의 발전을 위해 2025학년도 학장협의회에서 솔선수범하여 뜻을 모아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학장님들의 이번 기탁은 대학의 미래를 함께 책임지겠다는 헌신과 애정의 표현으로, 모든 대학 구성원들에게 큰 귀감이 될 것이다. 이 소중한 뜻을 담아 교육과 연구, 지역사회와의 소통 등 대학의 역할을 더욱 책임 있게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립공주대는 대학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부하신 분들을 위해 기부금액에 따라 기념 식수, 건물 및 시설물 등 명칭 기부자명 부여, 장학기금 명칭 부여, 명예의 전당 명패 등재, 대천수련원 이용 및 요금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공주=고중선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