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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어촌공사가 9일 이인면 마을 이장단을 대상으로 농지은행사업을 안내하는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진행했다. (농어촌공사 공주지사 제공) |
'찾아가는 고객센터'는 농어촌공사에서 농업인을 직접 찾아가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현장에서 해결방안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서비스 제고 및 현장중심의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하는 활동이다.
각 마을의 이장은 농업인과 가장 자주 접촉하면서 정보를 교류하고 있는데, 농지은행사업은 사업의 종류가 많아 설명이 필요하다는 이장단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통해 공주지사의 각 사업담당자는 농지임대수탁사업, 경영회생지원사업, 과원규모화사업, 농지이양은퇴직불사업에 관한 설명과 관련 자료를 각 이장단에 제공하며 농지은행사업 내용을 설명하고, 건의사항 등을 수렴 했다. 공주=고중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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