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우선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가을이 다가옴에 따라 최대 골프 행사인 '골프 페어'와 함께 다양한 팝업과 프로모션, 사은행사 등을 준비했다. 라운딩 시즌을 맞아 18~28일 하반기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브랜드는 물론 할인행사 등을 준비했다. 단독 상품으로는 스와로브스키의 주얼리가 헤드에 삽입된 하이엔드 골프클럽 마제스티의 25서브라임 세트를 골프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직전 모델인 23서브라임 모델은 골프샵에서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제이린드버그, 데상트 골프와 개발한 단독 상품도 있다. 제이린드버그는 이너웨어를 별도 활용 가능한 남성용 바람막이, 와이드 카라 집업 여성 니트 등을 선보인다. 데상트 골프는 컬러 아웃솔이 특징인 퍼포먼스 골프화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골프 용품과 의류를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2층 행사장에서는 10월 4일까지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 마랑 팝업스토어가, 18~21일 듀베티카 특집이 열리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는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7층에선 '한화 이글스 가을 준비' 팝업 스토어를 18~25일 열린다. 이번 가을의 메인 점퍼로 낙점된 '이글스 레거시 리버시블 점퍼'를 비롯해 어센틱 춘추점퍼, 동계점퍼, 동계베스트, 라인 바람막이, 아노락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 대상 싸인 유니폼 및 G캐시 증정 이벤트와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4층에서는 글로벌 패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UGG'와 생동감 있는 컬러로 유명한 홈웨어 브랜드 '폴앤안나'의 팝업 스토어도 만나 볼 수 있다.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들에서도 가을을 맞아 상품행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글로벌 패션 그룹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들이 주말 동안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 한가위를 앞두고 우리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 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 7층 특설행사장에서는 '추석맞이 아동 선물상품전' 행사를 21일까지 진행한다. 네파키즈는 티셔츠, 바지, 경량다운, 숏 덕다운 패딩 등의 아이를 위한 아이템을 20~40% 할인 판매한다. BEEN은 트렌치코트, 패딩점퍼 등 다양한 가을 아이템을 40% 할인한다. 타미힐피거칠드런은 스페셜위크 프로모션을 19~28일 6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구매금액대별로 10% 상당의 금액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아이를 위한 선물로 좋은 2025년 F/W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가을을 맞아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핑크뮬리 정원, 재즈 콘서트 등 풍성한 가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관평천 '옐로우스프링스'에는 대전점에 가장 먼저 찾아온 '옐로우스프링스 핑크뮬리 정원'이 조성돼 있어, 부드러운 분홍빛 물결로 가을 감성을 전한다. 아울렛을 찾은 고객들에게 자연 속 힐링 포토존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9월까지 대형 '흰디' 조형물과 함께하는 '흰디 인증샷 콘테스트'도 진행된다. 인증샷을 찍고 H.Point 앱에서 H.톡톡을 통해 공유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해줄 문화행사도 준비돼 있다. 20·21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는 '찾아가는 자라섬 재즈 in 대전'이 관평천 옐로우스프링스에서 펼쳐진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