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행가는 가을 범용포스터./김해시 제공 |
김해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과 연계해 잔망루피 지역여행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와 관광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는 10월 한 달간 지역여행 이벤트로 김해가야테마파크와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초입에 '여행가는 가을 x 잔망루피' NFC(근거리 무선통신) 입간판을 설치한다.
관광객이 캐릭터 조형물의 손과 스마트폰을 접촉하면 콜라보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조형물은 전국의 주요 관광지 30여 곳에 설치되며, 김해에는 2곳의 관광지에 설치된다. 이모티콘은 선착순으로 배포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아울러 10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누리집 '여행가는 가을'에서 다운받은 온라인 쿠폰을 인증하면 관광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천문대, 김해낙동강레일파크 3곳의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여행하기에 좋은 계절인 가을에 주요 관광지 할인과 연계 이벤트에 참여해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며 "특히 11월 4일부터 9일까지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30회 분청도자기축제를 여행 일정으로 고려하길 권한다"고 덧붙였다.
김해=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