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신세계 전경. 대전신세계 제공 |
우선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이어가면서 추석 연휴 맞이 브랜드별 프로모션, 이벤트, 풍성한 사은행사 등을 준비했다. 가을 정기 세일인 '신백멤버스 페스타'는 시즌 종료시까지 계속된다. 아동, 생활, 패션, 스포츠·아웃도어, 잡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최대 50% 할인에 들어간다. 브랜드 프로모션도 있다. 구호·르베이지·빈폴 레이디스는 19일까지 멤버십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할인 행사를 펼치고, 아디다스 퍼포먼스는 10~12일 1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K2는 10~16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 금액 할인을, 아이더는 같은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팝업스토어도 다양하다. 7~12일 2층 행사장에서는 미니멀하면서도 미래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꾸레쥬'를 선보이고, 13~19일 3층 행사장에서는 CC콜렉트와 홈패브릭 파자마 브랜드 폴앤안나의 콜라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3~9일 4층 행사장에서는 리바이스·드로우핏 특가전과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베베드피노, 프렌치캣, 블루독이 참여하는 추석맞이 아동 인기 상품 특집이 열린다. 10일부터 19일까지 1층 중앙 행사장에서는 화전리제빵소가 팝업을 열어 신제품 말차 구름식빵을 선보인다.
사은행사도 있다. 오는 9일까지 당일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씨티)로 해당 금액 이상을 결제하고 패션/잡화 브랜드 FIT 팔로우 고객은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7~9일엔 명품·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고, 10일부터 12일까지는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 |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전경. 갤러이아백화점 타임월드 제공 |
먼저, 현재 진행 중인 가을 정기 세일이 이어진다. '미소페', '서도 멀티샵'과 같은 잡화 브랜드부터 의류, 유아동, 홈리빙 브랜드는 물론 '나이키' 등 스포츠 브랜드까지 약 30여개 브랜드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모던 베이직 캐주얼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COS'에서는 일부 상품들을 각각 80%, 5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역 연고 구단인 한화이글스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축하하고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연휴 시작인 3~12일 11층 식당가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을 갤러리아 APP에서 받을 수 있고 같은 기간 동안 한화이글스 25 어센틱 춘추점퍼, 응원배트, G캐시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APP에서 참여할 수 있다.
추석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상품행사들도 각층 행사장과 브랜드에서 진행된다. 1층 '설화수'는 자음, 자음생 세트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구찌 뷰티'에서는 구매 금액별 파우치, 향수 등을 추가 증정한다. 9층에 위치한 '알레르망'은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패드 세트, 패드 등을 특가에 판매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이불 세탁망을 증정한다.
더불어 글로벌 패션그룹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19일까지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 '빈폴', '띠어리', '메종키츠네' 등 10여개 브랜드들에서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멤버십 고객에게는 할인권을 랜덤 증정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