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전경. |
스포츠, 캐주얼, 홈리빙 등 30여 개 브랜드 최대 30% 할인 혜택이 이어지고 갤러리아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G 캐시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오는 주말까지 진행된다. 갤러리아 APP에서는 지난주부터 진행하고 있는 '한화이글스' 포스트 시즌 승리 기원 이벤트가 이어진다. 11층 식당가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한화이글스 25 어센틱 춘추 점퍼, 응원 배트, G 캐시 등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도 참여할 수 할 수 있다. 또 12일까지 사용 할 수 있는 패션, 잡화 상품군 1만 원, 식당가 5000원 특별 할인권도 증정한다.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들도 다양한 상품 행사를 함께 펼친다. 4층에 위치한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10% 사은 행사와 함께 다이아몬드 기획전을 진행하고 1층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에서는 올아워 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6층에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라점퍼스'의 팝업 스토어가 전개되고 9층의 '알레르망'은 창립 27주년을 기념 특가 상품과 추가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5일부터 31일까지 김장 절임 배추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충북 청주에서 생산된 절임 배추를 11월 9일부터 대전 전 지역에 택배 배송으로 전달되는 이번 절임 배추 행사는 20kg 한 상자당 4만 9900원에 판매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