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우선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24~30일 '아우터 페어'를 진행한다. 스포츠·아웃도어, 남성과 여성 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트렌디하고 멋스러운 아우터를 제안하면서 할인, 멤버십 행사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아우터 팝업도 있다. 도회적인 스타일, 세심한 디테일, 뛰어난 기능성으로 최상의 가치를 지향하는 캐나다 아우터 브랜드 '노비스'는 24일 3층에 팝업을 운영한다. 영하 40도에 달하는 캐나다 혹한 날씨에서도 착용 가능한 다운 아우터 '무스너클' 팝업은 29일 3층에 열린다. 24~30일 4층 행사장에서 열리는 르꼬끄 특가전에서는 리버시블 구스 다운, 크롭 덕다운, 경량 숏다운, 구스 롱다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4층 행사장에서는 비비안 균일가전, 라인 여성의류 특집이 동시에 진행된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팝업 스토어와 상품행사를 주말 동안 진행한다. 모피부터 액세서리, 디저트 등 다양한 팝업 스토어가 가을을 맞아 펼친다. 5층에는 모피 대표브랜드 '동우모피' 팝업 스토어가 22일부터 펼쳐져 전 품목 추가 10% 할인 행사와 구매 고객 대상 가죽장갑, 머플러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3층에는 주얼리, 헤어악세서리 전문 브랜드 '애스크시스터' 팝업 스토어가 24일부터 진행된다. 지하 2층에 위치한 팝업 전문 플랫폼 G-LAB에서는 디저트 특집 팝업이 열려 세종의 유명 디저트 카페 '다수제과'의 에그타르트, 휘낭시에, 성신여대 유명 와플 전문점 '왓플'의 두바이 피스타치오 초콜릿 와플, 마라 치킨와플 등을 맛 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3층 슈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슈즈 브랜드들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층 슈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입점 슈즈 브랜드들의 할인행사가 11월 2일까지 진행된다. 닥스구두도 20%+10% 할인하며 당일 구매 고객 대상 곰돌이 수건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강·랜드로바도 20% 할인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 1세트를 증정한다. 소다는 24~26일 20~30% 할인하며, 바이네르는 20%+10% 할인한다. 미소페와 텐디 역시 30% 할인하며, 브랜드 별로 감사품 증정 및 사은행사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쌀쌀해진 날씨를 맞아 패션 브랜드들의 상품할인 행사도 준비됐다. 여성 패션 브랜드인 BCBG는 이월상품 행사를 24~30일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도 가을의 감성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알찬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25~26일 1층 회전목마 앞에서는 재미와 경품이 함께하는 AR 박 터트리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후 2시와 4시에 각각 열리는 본 행사는 참여도에 따라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 26일까지 운영 중인 교보문고 팝업마켓에서는 유아동 교구, 문구류, 캐릭터 토이북 등 다채로운 제품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25일 오후 3시, 교보문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종이 스퀴시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된다. 현장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며,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특별한 체험이 될 전망이다. 24~26일 각 브랜드 매장에서 럭셔리 스페셜 위크가 펼쳐진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