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외부제공 |
배우 서강준, 공명, 신현수, 최리, 나라. 요즘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 스타들의 공통점이 발견됐다. 바로 스타들을 배출소로 명성 높은 씨앤씨스쿨 출신이라는 점이다.
서강준은 과거 '치즈인더트랩' '너도인간이니?'부터 현재 '제3의 매력'에 출연하고 있다. 신현수 역시 최근 '열두 밤'에서 한승연과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맹활약 중이다. 나라는 올해 '나의 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등장하는 등 씨앤씨스쿨 출신의 스타들이 가히 2018년도 브라운관을 책임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씨앤씨스쿨은 이 같은 배우들을 계속 배출하기 위해 전문 방송 연기 학원으로 주니어 클래스부터 중장년층을 상대로 배우의 꿈을 가진 이들에게 다양한 교육을 전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최근 법무법인 지성, 세무·회계 법인 우덕과 연이어 업무협약을 맺고 법무, 회계 컨설팅에 대한 업무 협조를 확정지었다.
소속사가 없는 연기자 혹은 엔터테이너들이 법률이나 회계 관련 정보가 부족함에 따라 겪는 어려움이 많은 현실에서 씨앤씨스쿨이 예비 연기자인 재학생들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
향후 두 법무, 회계법인은 씨앤씨스쿨 학생들에 대한 관련 분야 무료 컨설팅을 바탕으로, 학부모를 위한 연예인 법률·회계 상식 등의 특강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안전한 연예계 생활을 위해 노력할 전망이다.
한편 씨앤씨스쿨은 최근 엠넷 '프로듀스 48'에 5명의 연습생을 출연시키며 명성을 드러낸 바 있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