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성과 발표

목원대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성과 발표

  • 승인 2019-08-24 23:21
  • 수정 2019-08-24 23:21
  • 김유진 기자김유진 기자
목원댜IPP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 성과발표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목원대 제공
목원대(총장 권혁대)가 대전 서구 라도무스 아트센터에서 '2019년 1학기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 성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IPP장기현장실습 추진 성과 및 운영방향 발표, 우수학과·기업·학생 시상, 수료증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김윤호 부총장, 정철호 IPP 사업단장, 대전지방고용노동청 윤옥균 소장을 비롯해 참여기업 관계자와 실습학생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성과발표회에서는 IPP 참여학생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무역학과 강우석 학생의 참여 후기 발표와 함께 바른손해사정㈜ 남궁재원 이사와 ㈜동진제약 이해균 회장에게 취업연계 우수기업 시상을, 경영학과·금융보험부동산학과·서비스경영학부·의생명보건학부에 참여학과 표창을 전달했다.

정철호 IPP사업단장은 "IPP장기현장실습을 통해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좋은 기회를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윤호 부총장은 "그동안 실습기업에서 구슬땀을 흘린 참가학생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IPP장기현장실습을 통해 더욱 적극적인 목원인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윤옥균 소장(대전지방고용노동청 대전고용복지플러스센터)은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이 목표성과를 달성하도록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축하를 전했다.
김유진 기자 1226yujin@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토론토 류현진, '괴물투' 모습 돌아왔다
  2. 시티즌 첫 유관중 홈경기! 팬들 위해 선물 보따리 푼다
  3. [새책] "불면의 하룻밤이 오랜 여행보다 훨씬 더 많은 생각을 낳는다"
  4. 제32회 대전미술대전 김영창씨 '먹감나무 3층장' 전체 대상 수상
  5. 대전시립미술관-KAIST 지역문화 발전 기반 맞손
  1. 이규문 대전경찰청장 "공정성과 신뢰성 확보하도록 노력할 것"
  2. [대전기록프로젝트] 당신의 담
  3. 제보자가 낸 고소장이 피고소인에게 전달?… "제보자 불이익 받았다" 주장
  4. 경찰청 경무관급 전보 인사 발표… 충청권은
  5. 규제에도 더 오르는 대전 아파트 값, 세종은 '활활'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