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6일 대전 서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가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서구의회 제공 |
대전 서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최규)는 26일 제252회 임시회 회기 중 도마큰시장 제3공영 주차장, 도마2동 제4공영 주차장 조성지, 은평근린공원어린이물놀이장, 월평동 불법노점상 철거 현장에 대한 현장 의정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방문에는 최규 위원장, 김신웅 부위원장, 박양주 의원, 정현서 의원, 강정수 의원과 집행부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의원들은 도마큰시장 주변 주차난 해소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무인주차관제시스템이 설치된 도마큰시장 제3공영주차장 운영실태를 점검했으며 도마동 101번지 주변 단독주택 밀집 지역에 26면으로 조성된 도마2동 제4공영주차장을 방문해 주차장 조성현황에 대한 설명을 청취하고 현장을 살폈다.
최규 위원장은 "주차공간의 확대와 더불어 기존 공영주차장 보수공사를 꼼꼼히 진행해 이용주민의 불편이 없도록 시설관리에 특별한 관심과 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위원회는 지난달 7일 개장한 은평근린공원 어린이물놀이장을 방문해 주요시설에 대한 현황파악과 물놀이장의 안전관리 등 시설을 살펴보고 아이들과 가족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물놀이 안전수칙 준수 등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위원들은 구정 주요시설에 대한 현황파악과 건의사항 수렴으로 향후 의정활동에 반영하고자 했으며 구민의 편의와 복지증진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김소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소희 기자






